세종시 맛있는 빵집 좋은아침 페이스트리 종촌점


    세종시 맛있는 빵집 좋은아침 페이스트리 종촌점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정말 맛있는 빵집 좋은아침 페이스트리를 소개해드립니다.

    세종시 이사와서 집 근처에서 먹어본 빵집 중에선 여기가 제일 맛있어서 추천해드려요!

    세종시 좋은아침 페이스트리 종촌점 위치입니다. 종촌동 메가시티 상가 1층에 있으며 주차는 상가 지하에 하시면 편합니다.



    좋은아침 빵집에서 꼭 먹어야 하는 빵 베스트 5
    크로와상 2,600원 몽블랑 4,300원 명품 통팥빵 2,100원 우유식빵 4,000원 공주통알밤식빵 4,000원

    가게는 생각보다 크지않고 작은 사이즈인데 빵종류가 참 많았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빵구경 들어갑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눈에 띄는 건 요 크로와상인데요. 정말 색감만 봐도 크로와상 맛이 느껴지네요 ㅎㅎ 크기가 큼직해서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다양한 크로와상의 천국 느낌이 드네요. 크림, 앙버터같은 크로와상까지 어떤 맛일지 참 궁금합니다.



    빵 종류도 다양하지만 간단하게 한끼를 채울수 있는 샌드위치 종류도 참 다양하더라구요. 샌드위치가 너무 신선해보여서 당장이라도 사먹고 싶은 비쥬얼 ㅎㅎ 눈이 호강하네요.



    특히 좋은아침 빵집에서 먹어본 빵중 제일 맛있던건 요 천연 발효식빵입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식빵 중 단연코 최고라고 할 만한 맛입니다. 
    여기 식빵 한번 드셔보시면 다른 빵들은 빵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ㅎㅎ 
    식빵이 너무 쫄깃하고 마치 살아있는 느낌이라고 할까!?? 
    맛이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 날은 빵은 사지 않고 와이프 생일이라 생일 케익을 사러 갔는데요. 딸기 생크림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딸기 케익 제일 작은 사이즈 19,000원으로 사왔습니다.

    딸기케익 가격도 저렴하고 나름 딸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다음 생일때도 좋은아침 빵집에서 케익 구매하기로 ㅎㅎ



    세종시 종촌동에 있는 좋은아침 빵집, 정말 다양한 빵들이 많지만 제가 먹어본 빵들중에서는 발효식빵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혹시라도 방문하실분들을 위한 추천 빵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세종시 맛있는 빵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아침페이스트리 추천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 세종시 좋은아침 페이스트리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2018/12/30 - [입소문난곳] - 세종시 꺼먹지 황태진국, 매콤한 조림에 밥 한공기 뚝딱!

    2019/01/01 - [입소문난곳] - 세종 카페 그리너리, 예쁜 카페 추천

    2019/01/07 - [입소문난곳] - 세종시 봉추찜닭 세종cgv점, 종촌동 찜닭 맛집 메뉴 및 가격

    2019/01/08 - [입소문난곳] - 세종시 국물떡볶이, 걸작떡볶이 중촌동 배달맛집

    2019/01/09 - [입소문난곳] - (세종시 만화카페) 마녀의 만화소굴, 겨울 데이트 장소 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