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봉추찜닭 세종cgv점, 종촌동 찜닭 맛집 메뉴 및 가격



    세종시 봉추찜닭 세종cgv점, 종촌동 찜닭 맛집 메뉴 및 가격

    최근 세종시로 이사하면서 맛집을 찾아다니는 소소한 즐거움에 포스팅하는 재미가 있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종촌동CGV 상가 6층에 위치한 봉추찜닭 세종CGV점입니다.

    주말 저녁 와이프는 갑자기 납작당면이 먹고 싶다며 저에게 식당찾기 미션을 주더라구요.

    납작당면이 들어있는 음식이 별로 없으니 검색해보니 다행히 집근처 CGV에 있는 봉추찜닭을 발견

    ▼ 봉추찜닭 CGV점, 위치는 종촌동 몰리브상가 6층 주차는 상가 지하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 봉추찜닭 세종CGV점 메뉴 및 가격

    둔산동 홈플러스 봉추찜닭에서 먹어 봤던 누룽지 밥을 시킬려고 메뉴에서 찾았으나 누룽지밥이 메뉴에는 없습니다.

    봉추찜닭 소 21,000원, 공기밥 하나 1,000원
    이렇게 시켰습니다.

    ▼ 봉추찜닭 세종CGV점은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봉추찜닭에서 나오는 찬은 간단하게 동치미, 김치, 샐러드가 나오네요. 샐러드가 신선해서 참 좋았습니다.

    ▼ 샐러드로 간단히 속을 달래고 본격적으로 봉추찜닭 먹어봅니다 ㅎㅎ

    ▼ 매콤 짭잘한 간장소스에 잘 배어진 닭고기 한점 ㅎㅎ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게 이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 저희 와이프는 요 납작당면을 어찌나 좋아하던지 ㅋㅋ 당면 면치기를 시전하더라구요 ㅋㅋ

    ▼ 찜닭을 거의 다 먹을즈음 따로 볶음밥 메뉴가 없어 공기밥 시켜서 비벼먹었는데,,, 역시 봉추찜닭 간장소스는 존맛!!

    세종시 CGV에서 영화보고 식사하실려면 상가 6층에 다양한 식당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고 찜닭이나 납작당면이 땡기신다면 ㅎㅎ 봉추찜닭 세종CGV점 추천드려요 ㅎ

    이상 세종시 봉추찜닭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