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족발 맛집) 길족발보쌈 유성 야식 배달 맛있는 곳

    (유성 족발 맛집) 길족발보쌈 유성 야식 배달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에서 제일루 맛있는 배달 족발 맛집 길 족발 보쌈을 소개해드립니다.
    여기는 진짜 제가 유성에 살때 제일 많이 시켜먹었던 애정하는 족발집입니다.

    쫄깃한 불족발 하나면 스트레스 뻥!!

    길족발에서 추천하는 매콤한 불족발, 가격은 27,000원입니다. 길족발 메뉴는 시켜드실때 참고하시라고 인터넷에서 퍼왔습니다.



    깔끔한 족발 포장이 너무 좋은 곳!

    불족발 배달 시키면 요롷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는데요. 배달 음식 많이 시켜 봤지만 여기는 진짜 깔끔하게 포장해서 오는듯.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족발도 맛있지만 막국수도 존맛탱!!

    불족발 먹기 전에 막국수부터 세팅해야겠죠?? 여기 막국수는 기본 찬으로 오는데 너무 맛있어요. 막국수 면발도 너무 쫄깃하고 같이 오는 양념도 어찌나 맛있는지. 족발과 막국수 궁합은 다 아시죠?ㅎㅎ



    불족발 비쥬얼 한번 보시죠??

    불족발은 매운맛 조절할 수 있는데 저흰 항상 보통맛으로 시켜 먹었어요. 보통맛도 매콤합니다. 비쥬얼이 진짜 너무 환상인듯, 처음에는 그냥 족발 시켜먹었다가 불족발 한번먹어보쟈 한 뒤로는 계속 불족발만 ㅋ



    살코기와 비계 조합이 최고!!

    저는 족발에 붙어있는 요 비계가 어찌나 맛있는지 ㅎ 비계가 흐물하지않고 너무 쫄깃합니다. 한입 먹어보면 매콤한 불향에다 족발 자체 쫄깃함이 최고입니다!! 좋았으 아주 좋아!!



    본격적으로 먹어보쟈!! 한쌈 거하게 싸서,,,, 침이 꿀꺽 ㅎㅎ 그냥 싸서고 먹고 양파 절임도 같이 넣어서 한입 먹고 손이 쉴틈이 없네요.



    먹는 중간 중간 요 막국수도 한입씩! 족발 먹다보면 약간 느끼할만도 한데 막국수랑 같이 먹으니 하나도 안느끼하고 너무 맛있어요!!



    저희 부부 둘이서 먹다보면 불족발 양이 많아서 남기게 되는데요. 남은 족발은?? 담날 불족발 볶음밥으로 재탄생합니다 ㅎㅎ 매콤한 양념과 볶음밥이 얼마나 잘어울리는지 불족발 시켜드시는 분들은 밥넣고 꼭 볶음밥해서 드셔보세요!! 강추드립니다!!



    매콤한 족발 양념에 소주한잔??

    저흰 술을 먹진 않아서 불족발에 술은 못먹었지만 진짜 여기 족발은 소주한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대전 유성 근처에 사시거나 놀러오시는 분들은 유성 길족발보쌈에서 배달 시켜서 소주한잔 해보시길 ㅎㅎㅎ

    이상 유성 족발 맛집 길족발보쌈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