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유성 노은동 맛집


    대전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유성 노은동 맛집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유명한 김치찌개 맛집 노은동 권인순 갈비김치찌개에 다녀왔습니다.
    방문일시 : 2019년 2월 13일



    《식당정보》
    주소: 대전 유성구 노은서로76번길 75-5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10:00
    식사주문시간 : 오전 11:00 ~ 오후 9시 10분
    전화번호 :  042-477-8529



    이 곳 주메뉴는 갈비김치찌개인데요. 일인당 11,000원으로 가격이 비싸보이지만 실제로 먹고나면 그리 비싸지 않다는 생각이 들만큼 갈비가 듬뿍들어있어 저희 부부가 애정하는 대전 맛집 중 하나입니다.

    가게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식당이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예전에 주말에 왔을때는 가게가 꽉 차서 줄을 설 정도로 손님이 많은 집입니다.



    갈비김치찌개 2인분 주문했습니다. 나오는 찬은 오이피클, 오이고추 딱 두가지네요. 오이피클이 집에서는 왜 이런 맛이 안나는지 레시피를 물어보고 싶을정도로 너무 맛있습니다. 찌개나오기전 3번 리필해먹었습니다. 오이가 큼직해서 좋네요.



    오늘의 주인공 등장! 묵은지가 통으로 들어있네요. 정말 밥을 부르는 비주얼입니다.



    한번 푹 끓여준다음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제 취향대로 묵은지는 잘게 잘라줍니다. 2인분 시키면 묵은지 한포기 들어있네요.



    묵은지 다음으로 통갈비 자르기, 갈비 양이 많아서 고기가 수북히 쌓이네요.



    김치찌개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통갈비가 들어있고 고기 양도 많아 비싸다는 생각이 별로 들진 않아요.



    갈비김치찌개와 함께 나오는 돌솥밥, 갓 지어 나와서 너무 맛있습니다.



    맛있게 먹어 봐야겠쥬?
    여기 갈비찌개는 갈비 육즙을 머금고 있어 고기를 씹을때마다 진한 우유 맛이 나더라구요. 이 맛을 잊지 못하고 자주 오게 됩니다.



    뜨끈한 밥 한숟가락에 묵은지 한점 같이 먹으면 한겨울 추위가 잊혀지는 맛!! 묵은지가 적당히 익어서 너무 맛있네요!



    갈비랑 김치 조합으로 밥 한공기 순삭,,, 마지막은 숭늉으러 마무리합니다. 역시 오늘같이 한겨울 추위에는 갈비김치찌개만한게 없네요.



    대전에서 김치찌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주저없이 추천해드리는 권인순 갈비 김치찌개

    특히 찌개에 들어있는 갈비와 묵은지 조합이 너무 좋아서 한 겨울에 몇번씩 가곤하는 차스타가 애정하는 맛집입니다. 김치찌개 맛집으로 완전 추천드립니다!!

    제돈주고 먹은 솔직후기입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