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단호박 골드 피자 후기

    피자알볼로 단호박 골드 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단호박을 너무 좋아해서 시켜본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간단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피자알볼로에서 처음 먹어본 단호박 피자 라지 사이즈인데요. 두명이서 먹기엔 좀 많은 양입니다. 피자 노란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원래 피자헛에서 시켜먹을려고 했는데 저녁때 한시간 반정도 기다려야된다고 해서 피자알볼로에서 시켜봤는데 배달도 빨리오고 피자 맛도 대만족 ㅎㅎ



    피자에 단호박이 듬뿍들어있어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네요. 갠적으러 제 피자 취향은 아니네요 ㅎㅎ



    단호박외에도 베이컨 옥수수 피망 양파 등이 토핑으로 들어가 있네요. 피망과 옥수수 조합이 좋았습니다!



    먹기전 피클으로 입가심, 수제 피클이라 그런지 너무 짜지 않고 간이 딱 좋았어요!



    단호박 피자는 다른 피자들과 다르게 맛이 담백하다는게 참 좋은것 같습니다. 먼가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 강하지만 맛도 있어요.



    한조각 먹어보니 치즈도 참 푸짐하게 들어있는 알볼로 피자



    다만 베이컨 크기는 좀 아쉽 ㅋㅋ



    피자 끝부분에 피팡 옥수수콘이 들어있어 톡 톡 터지는 맛이 있어 좋았네요.



    원래 양이 적은 와이프도 3조각이나 먹는거 보니 입맛에 잘맞는듯 ㅎ



    다만 먹다보니 느끼함은 좀 있어서 피클을 자꾸 먹게되는듯



    단호박 피자 답게 단호박은 정말 듬뿍들어있는 알볼로 피자 다른 단호박 피자도 많이 먹어봤지만 재료의 푸짐함은 여기가 최고인듯 하네요!



    이상 피자 알볼로 단호박 골드 피자 후기였습니다.

    단호박이 듬뿍들어있어 어린친구들이나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피자인것 같네요!!

    특히 재료(치즈,단호박)가 듬뿍 들어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 피자알볼로 단호박 골드 피자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