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저녁한끼 해결!

    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저녁한끼 해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불금입니다. 최근에 주변 지인들이 극찬한 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를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비비큐 치킨이 어떤 맛일까 굉장히 궁금하더구요. 저희 집은 매번 굽네치킨이나 지코바치킨을 시켜 먹었는데 요즘 들어 다른 치킨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가장 최근에 시켜 먹어본 세종시 별별치킨 포스팅은 얼마전에 했었는데요. 별별 마늘닭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2019/01/28 - [입소문난곳] - 세종시 별별치킨 고운동 배달 맛집 후기



    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솔직 후기!

    집에 도착하자마자 주문한 통다리구이는 세종시 비비큐 도담점에서 시켰습니다.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가격은 19,500원인데요. 점점 비싸지는 치킨 가격에 부담이 후덜덜하네요. 서민 울리는 치킨 가격 좀 내려주세요...


    비비큐치킨이 도착했습니다. 두근두근
    비비큐는 평소에 시키질않아서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나보네요. 써프라이드,,, 작명센스가 참  ㅎㅎ


    자메이카 통다리 실물 영접해보니..
    새빨간 양념 보이시나요? 사진으로는 한마리인줄 알았는데 막상 뜯어보니 ㅎㅎ 통닭다리 4개 들어 있습니다. 19,500원이란 거금을 들였는데.... 치킨 양은 조금 실망이네요ㅜ


    자메이카 치킨 맛은 어떨까?
    자메이카 치킨은 음 그냥 젓가락으로 먹기보단 손으로 뜯어야 될 것 같더라구요. 바로 일회용 장갑 장착! 먹기전 치킨 냄새는 향신료 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 양념은 적당히 묻어 있어 좋았습니다.

    치킨은 확실히 닭다리 부분이라 그런지 육질이 참 부드러웠습니다. 비비큐 치킨은 후라이드만 먹어봤는데 자메이카 치킨은 구운 치킨이라 덜 느끼하더라구요. 닭 부위 중 닭다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일단 닭다리 하나 먹을때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두개째 부턴 쪼금 맛이 떨어진다고 해야되나? 소스가 첨 먹을땐 하나도 맵지 않았는데 먹다보니 약간 땀이 삐질삐질 ㅎㅎ 그리고 맛이 조금 짜서 치킨만 먹기보단 밥과 함께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음 다 먹고 나니 가격대비 조금 아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특히 젤 아쉬운건 치밥하긴엔 너무 적은 양념,,, 굽네치킨은 치킨 말고 소스도 줘서 남은 치킨이랑 소스랑 섞어서 볶음밥을 먹었거든요 ㅠ


    제 돈 주고 시켜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다 먹고 나니 먼가 좀 아쉬운 자메이카 롱다리치킨,,, 치밥 할 수 있는 소스가 포함되서 왔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닭다리 구이 자체 맛은 참 좋았습니다,,, 단 닭다리 하나 먹을때까지는요;;;

    이상 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구이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차스타 입소문난 곳 다른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