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별별치킨 고운동 배달 맛집 후기(별별마늘닭)

    세종시 별별치킨 고운동 배달 맛집 후기(별별마늘닭)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영화 극한직업 보고 나오면서 집에서 와이프랑 같이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영화에 나온 치킨이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세종시에서 여러 번 치킨 배달 시켜 먹었지만 오늘은 새로운 치킨집에서 시켜먹기로 했어요. 집 근처 배달 맛집 검색 중 가장 평이 좋았던 세종시 별별치킨입니다. 





    세종시 별별치킨 메뉴

    저흰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별별마늘닭으로 시켰어요. 고운동에서 종촌동까지는 배달료 2,000원 받더라구요. 요즘은 다들 배달료를 받아서 참 속상하네요.ㅠ





    별별마늘닭 치킨, 짭잘한 간장양념 치킨에 마늘은 듬뿍, 고추도 들어있어 중독성이 강한 마늘 치킨인데요. 맥주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간장양념이라 치킨이 눅눅할까 걱정했는데 얼마나 바삭거리던지 먼가 사장님의 비법이 있는듯,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별별치킨 참 맛있네요.





    참 맛있어보이는 닭다리부터 한입, 먹기전부터 코끝으로 마늘향이 진하게 퍼집니다. 그리고 한입 배어물면 바삭거림 최고!! 사장님이 닭을 참 잘 튀기시는듯.





    퍽퍽살, 살만 있는 부위라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간장양념이 잘배어져있어 너무 맛있음. 글쓰는 내내 침이 고여서 쓰기가 힘드네요.





    후라이드 치킨 먹다보면 중간에 느끼해서 콜라가 땡기는데 별별치킨은 먹다 느끼하면 요 마늘과 고추하나씩 먹어주면 됩니다. 느끼하지 않아 좋네요.





    먹다보니 점점 줄어드는 닭 한마리ㅜ 요즘 외식 물가가 너무 비싸져서 치킨 먹기가 쉽지 않은데 그래도 이날은 돈이 아깝지 않았다는.





    이상 세종시 별별치킨 별별마늘닭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입소문난곳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