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리조트맛집)생두부촌 두부전골



    (무주리조트맛집)생두부촌 두부전골

    방문일시 : 2019년 2월 19일(토)

    무주리조트 첫날은 스키 장비 챙기고, 강습 받고 하다보니 금방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저랑 와이프 둘다 체력이 방전되서 금방 출출함을 느끼고 밥먹으로 스키장 근처로 나갔습니다.

    ▼ 무주리조트 근처에 식당이 참 많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 식당을 고르는게 참 힘든 와중에 멀리서 보인 두부요리 전문점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식당이름은 생두부촌입니다.
    식당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뒷편에도 주차공간이 있어 편하게 주차 하실 수 있습니다.

    ▼ 식당에 들어가보니 식당을 거쳐간(?) 연예인 싸인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5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식당은 벌써 만원, 주말이라 단체손님이 많은듯하네요.

    무주 생두부촌 메뉴
    뜨끈한 국물이 너무 땡겨서 두부전골 중 29,000원으로 시켰습니다. 물어보니 공깃밥은 따로 주문해야되네요. 아쉽,,,

    ▼ 메뉴 나오기전 나온 반찬들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이 깔끔하고 김치랑 깍두기가 참 맛있었습니다. 나온 반찬들은 한번씩 다 리필해먹었네요.

    ▼ 저희가 시킨 두부전골인데요. 생각보다 양이 푸짐합니다. 들어있는 재료가 두부뿐아니라 낙지, 소고기, 새우, 바지락등이 들어있어 몸보신하기에 딱 좋은 메뉴인듯하네요.

    ▼ 두부전골이 맛있게 끓는중,, 한입 먹어보니 국물이 참 깔끔하면서 시원합니다. 역시 추운날엔 전골이 최고!

    ▼ 전골에 들어있는 재료들도 신선하고 특히 요 두부, 두부 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두부가 너무 부드럽고 담백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생두부촌에 가시면 다른 음식 시키시더라도 두부는 꼭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


    나름 하루종일 고생하고 먹은 무주맛집 생두부촌 두부전골! 깔끔한 국물에 부드러운 두부까지 같이 먹으니 스키로 지쳤던 몸과 마음이 시원하게 풀리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이상 생두부촌 두부전골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