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국물떡볶이, 걸작떡볶이 중촌동 배달맛집



    세종시 국물떡볶이, 걸작떡볶이 중촌동 배달맛집

    집근처 입소문난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어제 다녀왔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추운 날씨에는 매콤한 게 땡기는지 와이프가 연신 이전에 꼭 시켜먹자고 했던 걸작 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 입소문난 바로 그곳! 걸작떡볶이, 위치가 종촌동 중흥s클래스 상가 지하에 있어 눈에 띄진 않는데 와이프가 여기 입소문난 곳이라며 ㅋㅋ (일요일은 휴무)


    ▼ 세종시 걸작떡볶이 메뉴
    저흰 가장 인기메뉴인 숯불킹떡볶이 13,000원 메뉴를 먹어봤습니다. 매운맛 조절할 수 있는데 저흰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  시켜드실려면 위 메뉴에서 배달료가 추가되니 근처에 사시면 그냥 방문 포장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 식지않게 재빠르게 집으로 배달완료ㅋㅋ
    어여 먹어봐야겠쥬!? 재빨리 세팅하는 중 ㅎㅎ
    숯불킹떡볶이 참 맛있게 보이쥬??ㅎ


    ▼ 떡볶이만 먹기는 아쉬워서 바로 멸치주먹밥도 만들어서 먹었어요. 꼭 집에서 드시면 간단히 주먹밥 만들어 먹어 보세요 떡볶이랑 진짜 최고의 조합 JMT!!
    (주먹밥 재료 : 밥, 멸치, 간장, 참기름)


    ▼ 떡은 아주 부들부들한 밀떡이네요. 떡볶이 양념은 불맛이 강해서 먼가 닭발 느낌도 나고 ㅋㅋ 지금까지 먹어봤던 맛과 완전틀림!


    ▼ 아주 귀여운 매추리알도 들어 있고 ㅋㅋ 더 좋은건 제가 좋아하는 고가가 듬뿍 들어있다는 것 ㅎㅎ 먼가 새로운 조합이라 좋네요.


    ▼ 둘이 너무 많이 먹다보니 ㅋㅋ 주먹밥이 좀 모자라서 공기밥 추가했어요 ㅎ 떡볶이 국물에 밥 비벼드셔도 너무 맛있습니다!!


    처음 시켜 먹어 본 걸작떡볶이, 순한맛으로 시켜서 매운맛이 쪼금 부족해서 담번에는 중간맛으로 시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세종시 걸작떡볶이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