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카페 그리너리, 예쁜 카페 추천


    세종 카페 그리너리, 예쁜 카페 추천

    - 세종 카페 그리너리 -


    세종시 이사 온지 한달
    여기 저기 가볼만한 곳을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경치가 너무 이쁜
    세종시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카페 그리너리는 세종시 고운동
    바로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참 좋았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포스팅한
    고운동 명태조림 맛집 꺼먹지 황태조림에서
    맛있는 식사 하시고 방문해보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https://chastar.tistory.com/m/13


    황태조림 먹고 맛있는 커피 먹으러 출발
    세종시 카페그리너리는 산 중턱에 있어 차가 필수인듯,,
    다행히 주차장이 넓어 편하게 주차 했어요.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주차장

    카페 들어가기전 그냥 들어가긴 아까워
    주변을 둘러보니 전경이 너무 예쁘네요!
    탁 틔여진 시야에 마음이 뻥 뚫리는듯 ㅎㅎ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전경

    계단을 올라가면 카페가 보입니다.
    계단 양 옆으로 소나무가 어찌나 이쁘던지
    와이프님 뒷모습을 계속 찍어주었네요 ㅋㅋ


    기대감을 가지고 내부로 들어가 봤는데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점심 먹고 방문했는데 손님들로 바글바글
    이럴땐 먼저 자리부터 맡고 주문을 해야겠죠?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1층 내부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2층

    카페 그리너리 메뉴


    메뉴를 고르는 도중 발견한 티라미슈케익
    다양한 케익들이 있는데 티라미슈가
    넘 맛있어보여서 바로 주문했네요 ㅎ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티라미슈 케익 5,500원


    음료 나오기전 카페 이곳 저곳 둘러보니
    사진 찍을 만한 곳이 많아 너무 좋았어요 ㅎ
    특히 애기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


    2층에 자리를 잡고 맛있는
    커피랑 티라미슈 먹는 중 ㅎㅎ
    요 티라미슈 케익이 어찌나 맛있던지
    최근에 먹었던 케익중 최고!!!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가시면
    티라미슈 케익 강추 드려요 ㅎ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맛있는 커피와 케익을 먹고
    그냥 가긴 아까워 한바퀴 산책을 ㅋㅋㅋ

    카페 조경이 너무 예쁘서 조금 걸으니
    주중에 쌓였던 스트레스가 풀리는듯 ㅎㅎ

    겨울에만 가긴 아까워 꽃피는 봄에 꼭 다시와서
    카페 전경을 마음껏 즐기고 싶네요 ㅎㅎ

    Copyright ⓒ 차스타 보물창고

    저만의 보물같은 장소와 정보가 많은 곳이니
    꼭 다시 들려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