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중화요리 쓰촨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세종시 중화요리 쓰촨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처음 세종시로 이사와서 짜장면 시켜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사온지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이사때 시켜 먹은 배달 짜장면이 너무 맛이없어서 배달음식은 못시켜 먹고 집 근처에 나름 유명하다는 중국요리 전문점 세종시 쓰촨에 다녀왔습니다.

    세종시 쓰촨
    주소 : 세종시 바른 7길 43
    연락처 : 044-863-5982



    저녁 8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참 많았던 세종시 쓰촨, 가게 앞 주차장이 참 넓어서 좋았습니다. 세종시는 어딜가나 주차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세종시 쓰촨 메뉴 다 알려 드립니다!
    기본 면요리부터 중국요리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 쓰촨인데요. 저희는 두명이서 간짜장 7,000원, 삼선해물짬뽕 9,000원 시켰습니다.
    (아래 메뉴를 누르시면 사진을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쓰촨 간짜장이 먼저 나왔습니다. 음식 주문한지 거의 5분도 안되서 나왔는데요. 간짜장 특유의 향이 살짝 나는게 입맛을 돋구네요.



    여러 중국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간짜장을 듬뿍주는 곳은 처음인듯하네요. 간짜장을 듬뿍 넣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게 비벼집니다.

     


    간짜장에 들어있는 야채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듯한 느낌, 중국집 특유의 은은한 불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쓰촨 짜장면은 꼭 드셔보세요!



    이어서 나온 쓰촨 삼선해물짬뽕
    주인장이 재료비를 안 아끼는듯, 푸짐한 해물과 신선한 야채들이 듬뿍들어있어 너무 맛있는 짬뽕이네요.



    삼선짬뽕에 들어있는 오징어, 쭈꾸미, 죽순
    재료 손질을 어찌나 섬세하게 한건지 오징어 결이 장난이 아니네요. 짬뽕에 들어있는 면보다 해물과 야채 먹는 재미에 푹 빠져버렸다는,,,



    쓰촨 중국집 대표 메뉴 짜장 ,짬뽕
    먹기전에 뭘 먹을지 고민했지만 전 개인적으로 짬뽕보단 짜장이 더 맛있었습니다. 둘다 너무 맛있어서 방문하시는분들에게는 두개 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