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도가네매운탕 메기매운탕 맛집

    세종시 도가네매운탕 메기매운탕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날씨가 좀 풀리면서 옷을 얇게 입고 다녔더니 오늘 하루 뭔가 으슬으슬한게 감기가 올 것 같더라구요.

    이런날에는 뜨끈한 국물음식 먹으로 가야 겠단 생각에 세종시 민물매운탕 맛집 도가네 매운탕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회사 동료분이 추천해주신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매기매운탕은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기대반 걱종반으로 방문했습니다.

    세종시 도가네 매운탕 정보
    주소 : 세종시 연서면 도신고복로 585
    영업시간 : 매일 10:30~20:30
    전화번호 : 044-863-0333



    세종시 도가네 매운탕은 고복저수지 인근에 있는데요. 예전에 먹었던 세종시 석갈비 맛집 산장가든이 생각나더라구요.

    매운탕 집이라 약간 허름한 건물일꺼라 예상했는데 굉장히 건물 규모가 크더라구요.



    도가네 매운탕 메뉴 정보
    메기매운탕 대 50,000 중 40,000 소 30,000
    참게매운탕 대 60,000 중 50,000
    새우매운탕 대 60,000 중 50,000
    공기밥은 별도 주문



    와이프랑 둘이가서 매기매운탕 소 30,000원 시켰습니다. 민물매운탕은 자주 접하질 못해서 어떤 맛일까 굉장히 궁금하네요.

    매운탕시키면 나오는 찬들, 특별한 찬은 없고 동치미가 참 맛있었네요.



    세종시 도가네 매운탕 메기매운탕이 나왔습니다. 굉장히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매운탕이 가득 담겨나와서 국물은 일부 덜어내고 한번 끓입니다.



    깻잎이랑 마늘이 듬뿍 들어있어 특유의 민물 매운탕 비릿내가 안날 것 같네요.



    매운탕을 푹 한번 끓이고 보니 국물이 굉장히 진합니다. 빨간 양념이 많아 매울것 같지만 하나도 맵지 않아 나이드신 어르신들이 참 많더라구요.



    처음으로 한입 떠서 먹어본 메기매운탕
    메기 자체가 엄청 큰편이고 소짜리에는 메기가 두마리 들어있었습니다. 메기는 처음먹어봤는데 고기 살이 엄청나게 부드럽네요.



    생각보다 비린내는 거의 없지만 민물매운탕 특유의 맛이 나긴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국물보다는 메기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랑 국물을 좀 먹다보니
    수제비를 따로 더 주시더라구요. 수제비를 따로 더 넣어 먹으니 참 좋았습니다.



    수제비 넣어서 한번 끓였습니다.
    수제비까지 건저 먹으니 배가 불러서,,,,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편 같네요.



    도가네 매운탕 마무리는 숭늉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본 메기 매운탕, 고기 자체가 부드럽고 살도 많아서 매운탕 소짜가 엄청 양이 많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국물이 조금 더 매콤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ㅎ
    매운탕 자체가 자극적이지않아 가족단위로 식사를 많이 오시더라구요. 특히 어르신들이 참 좋아하실만한 메뉴인 것 같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