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떡볶이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종촌점 후기

    세종시 떡볶이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종촌점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떡볶이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종촌점
    소개해드립니다.


    신전떡볶이 배달 메뉴

    저희가 시킨 메뉴는
    세트A + 치즈추가 + 치즈김밥 + 쿨피스
     (떡볶이 1인분 튀김오뎅6개 만두5개
    잡채말이 3개 김말이 3개)

    배달비 2,000원 포함해서
    16,500원 결재했습니다.

    불금이라 배달시키면
    엄청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엄청 빠르게 도착한 신전떡볶이

    배달 속도는
    완전 마음에 드네요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사진은 대충 찍고 ㅋㅋ
    얼렁 먹어보겠습니다 ㅎ


    떡볶이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배달이 빨리와서 그런지
    튀김이 정말 뜨끈뜨끈 ㅎㅎ

    역시 따뜻할때 먹는게 최고져 ㅎㅎ


    신전떡볶이 세트 메뉴
    튀김인데요.

    제가 젤 좋아하는 튀김오뎅으로
    시작해서 만두 김말이까지
    다양한 구성이 참 좋네요.


    튀김오뎅은
    기존에 먹었던 오뎅과
    틀리게 길쭉한 오뎅


    튀김 하나하나 바싹함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떡볶이론 좀 모자랄까 시킨
    치즈김밥인데요 ㅎㅎ

    김밥 비쥬얼은 좀,,,ㅋㅋㅋ
    맛이 불안했는데


    김밥안에 치즈가 가득ㅎ


    하나 집어서 먹어보니
    김밥 속은 김치만 들어있네요.


    비쥬얼이랑 틀리게
    김밥이 약간 매콤하면서
    치즈랑 참 잘어울리는 맛
    치즈김밥 합격 ㅋ

    신전떡볶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매울까봐 순한맛으로 시켰습니다.


    떡볶이 떡이 참 긴듯 ㅋㅋ

    하나 먹어보니
    정말 입에 쏙 들어가는 ㅎㅎ

    떡이 굉장히 부드러운 신전떡볶이!


    떡볶이 하나먹고 김밥먹고 ㅎㅎ


    떡볶이는 1인분이지만
    국물이 많아서
    요롷게 튀김이 국물 듬뿍 찍어서
    먹으면 존맛입니다 ㅎㅎ


    치즈도 참 고소해서
    추가하길 잘한듯 ㅎ


    다른 튀김들도 소스에 찍어먹다보니
    그렇게 떡볶이는 순삭되었습니다 ㅎㅎ


    세종시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종촌점

    집 근처 중촌동에서 여러번
    배달시켜 먹어봤지만
    지금까지는 여기 떡볶이가
    최고인듯하네요 ㅎ

    특히 배달이 빨리와서
    넘 좋았고 음식이 따뜻해서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배달 음식으로 추천드려요!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