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치킨 제일바베큐 도담점 후기

    세종시 치킨 제일바베큐 도담점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치킨 맛집
    제일바베큐 도담점 소개해드립니다.

    세종시에 이사와서
    자주 시켜먹는 배달음식중 하나가
    치킨인데요 ㅎㅎ

    세종시 치킨 맛집이
    어디인지 잘 몰라서 ㅎㅎ

    그냥 주변에 있는 유명한 치킨들은
    다 맛보고 있는 차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일바베큐 세종도담점은
    배달의 민족 앱에서 후기가
    참 좋길래 한번 시켜 먹어봤습니다.

    제일바베큐 세종도담점 메뉴

    숯불치킨이 주메뉴이며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치면세트 21,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차스타가 살고 있는 곳이
    종촌동인데 배달비 1,000원이
    추가되어 총 22,000원 결재했습니다.


    배달의 민족 가게 소개를보니
    바베큐 치킨에 들어가는
     정성이 어마어마하네요.

    바베큐치킨
    벌써 기대가 가득하네요 ㅎ

    드디어
    제일바베큐 치킨 도착했습니다!!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하네요 ㅎ



    봉투를 뜯어보니
    치킨 포장이
    참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엄지 척!!


    요롷게 비닐 뜯는 칼까지
    사장님의 센스 굳!!

    오늘의 주인공
    양념 바베큐 치킨입니다!!

    때깔 보이시나요??
    매콤한 불향을 머금은 제일바베큐 치킨


    닭이 적당히 구워져있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치면세트를 시키시면
    양념된 라면사리와
    맛있게 구워진 대파가 같이 오는데요.

    배달음식 시켜먹으면서
    이런 대파는 처음이네요 ㅎ


    겉에 탄 부분을 겉어내고
    먹으면 되는데요.

    대파가 육즙을 머금고 있어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본격적으로
     바베큐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치킨 살도 넘 부드럽고
    매콤한 양념이 잘배어져있어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양념바케큐는
    하얀쌀밥과 함께 ㅎㅎ


    같이 온 라면사리와
    치킨의 조합이 참 좋더라구요.

    배달의 민족에서
     인기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세종시 치킨 맛집
    제일바베큐 치킨

    양념바베큐는 적당히 매워서
    참 좋았고 같이 온 대파가 넘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이라 아쉬웠습니다.

    다른 구운양념 치킨과는 다르게
    양념 국물이 많아서 좋았네요.

    조금 먹다가 볶음밥해드시길
    추천드립니다 ㅎ


    이상
    세종시 제일바베큐 도담점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