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홍루이젠 새롬점 대만 샌드위치 전문점

    세종시 홍루이젠 새롬점 대만 샌드위치 전문점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최근에 대만 국민샌드위치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먹어 봤습니다.

    세종시에 찾아보니
     홍루이젠 지점이
     두 군데 있더라구요.

    홍루이젠 세종시청점
    홍루이젠 세종새롬점



    저는 집 근처인
    홍루이젠 세종새롬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새롬동에는 처음 가봤는데
    상가건물 규모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주변에 주차할 곳이 없으니
    주차는 상가 지하로

    세종시 새움빌딩 1층에 있습니다.



    대만 샌드위치는 처음인데

    블로그 검색해보니
    늦게 가면 다 매진된다는 글에
    조금 걱정이 ㅠㅜ
    (4시쯤방문)



    세종시 홍루이젠 인기가
    역시나는 역시나네요.

    매장 방문하니
    치즈샌드위치만 남고
    다른 샌드위치는 다 매진이네요 ㅠ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원래는 치즈샌드위치가
    가장 인기있는데
    이날은 치즈만 남아 있다고 ㅎㅎ

    선택의 여지가 없이
    치즈샌드위치(1,700원) 3개만
    사왔네요 ㅠ



    샌드위치 가격이 비싸진 않지만
    크기도 그닥 크지 않아서 ㅋㅋ

    드디어 먹어봅니다!
    홍루이젠 치즈샌드위치 😁



    샌드위치 맛이
    약간 달달하다고 해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기로 ㅎㅎ



    치즈샌드위치에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네요.

    재료는 다양하게 들어 있는것 같지만
    막상 열어보면 정말 간단한 샌드위치



    치즈 샌드위치는
    220칼로리네요.



    살포시 열어봅니다.

    하얀 속살을 들어내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사실 비쥬얼은 그닥
    아주 심플하죠.



    샌드위치 재료는 먹어보니
    치즈 계란 연유등이 들어 있는듯



    홍루이젠 샌드위치 맛은??

    음,,, 처음 먹어본 맛이지만
    아주 원초적인 표현이지만
    맛있다,,,,그냥 맛있다

    그리고 참 중독적인 맛이다..

    치즈와 달달한 연유의 묘한 조합
    이래서 대만 국민 샌드위치인가



    그리고 처음 한입 배어 먹을때보다
    샌드위치 중간쯤이 정말 최고!!



    다른맛 샌드위치 못 먹어본게
    넘 아쉬울 정도 ㅠㅠ



    혼자서 치즈 샌드위치
     두개나 먹었는데
    더 먹고 싶은 욕구가 ㅋㅋ

    특히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아메리카노랑 참 잘어울리네요 ㅎㅎ

    달달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 드립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