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봉황순대 깔끔한 순대국밥

    논산 봉황순대 깔끔한 순대국밥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몇일전 논산 출장 길에
    먹은 깔끔한 순대국밥 맛집

    논산 봉황순대
     가게를 소개해드립니다.

    주소 : 충남 논산시 관촉동 221-3
    전화번호 : 041- 736 - 1192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30분
    일요일은 휴무



    논산 출장길에 우연히 들린
    봉황순대집인데요.

    가게는 오픈한지 얼마안되었나
    내부는 참 깔끔한 집이었습니다.

    특히 인상적이었던건 가게에서
    순대 특유의 냄새가 안난다는것



    논산 봉황순대 가면
    요롷게 생수대신
    헛개 열매차를 주는데요.

    별거 아니지만 헛개차에서
    손님을 생각하는
    정성이 느껴지네요.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혼자 먹으러가면
    이런 셀프바가 참 좋더라구요.



    논산 봉황순대 메뉴판입니다.
    순대국밥 7,000원
    특은 8,000원입니다.

    철반볶음이랑 전골 종류도 있어
    소주 한잔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전 순대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담겨나온 반찬들

    혼자왔는데도
     부추를 듬뿍 담아주셨네요.



    반찬에 이어
    순대국밥이 나왔는데요.

    정말 특이한게
    순대국밥에 깨가 듬뿍 ㅋ



    순대는 몇개 안들어 있고
    내장이 듬뿍 들어있네요.

    내장이 도톰한게 참 좋았습니다.



    맛있는 순대국밥 제조 시작 ㅋ

    부추 듬뿍 넣고
    다데기 새우젓 적당히 ㅎㅎ



    봉황순대 순대는 지
    금까지 먹어본 순대랑 조금 틀린듯
    순대크기도 좀 작고 피순대입니다.

    먹어보니 잡내 없이
     맛이 참 깔끔하더라구요.



    밥 야무지게 말아서 먹었습니다 ㅎㅎ



    순대국밥 내장이 참 실하고
    쫄깃하더라구요.

    사실 순대보다
    내장이 더 맛있었다는거,,,,



    추운날에는
    요렇게 순대 하얀쌀밥이
    최고더라구요 ㅎㅎ



    논산 봉황순대

    깔끔한 국물에
    쫄깃한 돼지 내장이
    참 좋았는데요.

    혼밥하기
    딱 좋은 순대국밥집이었네요.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