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메뉴 및 후기 다알려줌

    세종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메뉴 및 후기 다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
    주말에 다녀온
    세종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포스팅입니다.

    대전에서는 참 많이도
    갔던 맛찬들인데요.

    세종시 와서도 맛찬들
    고기 맛을 잊지못하고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좀 오래전에가서
     밑반찬이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맛찬들 삼겹살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맛찬들 왕소금구이 세종본점 메뉴

    주메뉴 고기 가격은
    숙성 한우등심 28,000원
    숙성 생삼겹살 13,000원
    숙성 생목살 13,000원
    숙성 가브리살 15,000원
    숙성 갈매기살  16,000원
    숙성 항정살 16,000원


    맛찬들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운영 철학을 보시면 딱 보이죠 ㅎㅎ

    고기가 너무 맛있다 ㅠ


    와이프랑 둘이가서
    삼겹살 2인분 목살 1인분 시켰습니다

    맛찬들 밑반찬은
     예전이랑 조금 틀려진듯


    그리고 젤 핵심 반찬
    파무침 요거요거 진짜 최고!!


    엄청 매워보이지만
    아주 맛깔스럽다는


    맛찬들 고기 등장!!

     따로 구울 필요가 없이
    직원분들이 다 해주시니
    먹는데 집중만 하면 됩니다 ㅎ


    가지런히 구워지고 있는 고기들
    이때가 기분이 제일 좋드라구요 ㅎㅎ

    빨리 맛있게 구워져라~~


    노릇노릇한 삼겹살 완성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삼겹살 한점에 겨자조금
    파무침까지 더해지
     정말 최곱니다 ㅎㅎ


    짱아치랑도 넘 잘 어울리는
    맛찬들 삼겹살


    맛찬들은 삼겹살이 한우보다
    더 맛있다는 ㅎㅎㅎ

    목살도 아주 두툼하게 구워주니
    넘 좋더라구요 ㅎ


    세종시에서 삼겹살 드실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맛찬들 왕소금구이입니다.


    고기를 먹었으니
    후식으로 냉면 ㅎㅎ

    고기 3인분 먹으니 배가 넘 불러서
    냉면은 하나만 ㅎㅎ


    저는 면보다는 밥파라
    공깃밥 하나 시켜 먹었네요 ㅎㅎ



    세종시 삽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대전에서 먹었던 고기 맛 그대로
    정말 맛찬들 고기 맛은 최고더라구요!!

    세종시에서
    정말 맛있는 삼겹살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