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정육점 추천 종촌동 신선축산 삼겹살 최고인듯!


    세종시 정육점 추천 종촌동 신선축산 삼겹살 최고인듯!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밖에서 외식하기가 너무 겁나네요. 특히 제가 살고 있는 세종시는 물가가 너무 비싸서 제가 좋아하는 고기를 마음껏 먹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집 근처에 있는 이마트나 농협하나로 마트에서 파는 삼겹살을 사서 자주 구워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마트에서 사먹는 삼겹살은 왠지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맛있는 고기를 찾아서 여러번 실패 끝에 정말 고기 좋은 정육점을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세종시 정육점 추천 종촌동 신선축산
    삼겹살 맛있는 곳

    주소 : 세종시 도움 3로 159
    가재마을 4단지 상가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그냥 동네 정육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와이프랑 먹을려고 삼겹살 한근을 샀는데 파채랑 삼겹살 소스를 따로 챙겨주셨네요.

    삼겹살 가격은 100그램 2150원
    삼겹살 한근 618그램에 13,287원이네요.



    지난주에 방문했던 세종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삼겹살 1인분 150그램에 13,000원이니 집에서 구워 먹는게 훨씬 이득이겠죠 ㅎㅎ



    먼저 삼겹살 먹기전 파채를 만들고,
    간장 0.5 고춧가루 1 설탕 1 식초 1 비율로 양념하면 달콤 새콤한 파채 완성이 됩니다.


    후라이팬에 삼겹살을 굽게 되면 연기와 냄새가 많이나서 저는 종이호일을 사용하는데요. 종이호일에 굽게되면 냄새도 안나고 삼겹살도 맛있게 구워지니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굽기전에 후추랑 소금도 살짝 뿌려주고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삼겹살을 보니 흐뭇 ㅎ



    세종시에서 먹어봤던 삼겹살 중 정말 손꼽히는 신선축산 삼겹살인데요. 이 곳 삼겹살이 맛있는 이유는 특유의 고기 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와이프가 고기 냄새에 민감해서 이 곳 삼겹살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삼겹살 보이시나요?? ㅎㅎ
    와이프랑 어찌나 맛있게 먹었던지 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b


    세종시 정육점 추천 종촌동 신선축산

    삼겹살 강추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