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8월행사

    롯데리아 8월행사

    주말 저녁 날씨도 덥고 집에서 밥 해먹기 싫어서 간단하게 롯데리아에 햄버거 세트 먹고 왔습니다. 매월마다 롯데리아 행사 상품이 조금씩 틀려지는데 8월에는 어떤 버거가 할인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롯데리아 세종종촌점입니다.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롯데리아 8월행사 지파이 버킷리스트 제품 사진이 있네요.

    <롯데리아 8월 지파이 버킷리스트(8.1~8.31>

    행사 1.
    지파이에 아이스크림까지!
    지파이 고소한맛(s) + 콜라 + 선데이아이스크림 6,000원
    지파이 하바네로(L) + 콜라 + 선데이아이스크림 6,900원

    100원으로 더 푸짐하게
    불고기버거세트 + 치즈스틱1조각 + 치킨너겟3조각  5,900원

    행사 2. 버킷리스트 먹고 시원한 디저트 할인
    당첨시 영수증 하단에 깜짝 쿠폰이 출력됨.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먼가 조금씩 틀려진 롯데리아인데요. 메뉴도 신메뉴가 많이 나와있네요.




    요즘 햄버거 매장은 다들 이렇게 무인주문기로 되어 있더라구요. 나이가 먹었나 무인 주문기 계산하는게 참 낯설고 어색하네요. 메뉴는 한참 고민하다가 8월 행사 상품 불고기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이달의 장난감 행사는 포켓몬 스노우볼 행사인데요. 한정 판매로 세트 구매시 1개 12,000원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라 시원한 음료 신메뉴도 나와 있는데요. 태국식 수박음료 땡모반 2,700원이 눈에 띄네요. 나중에 한번 먹어 보고 싶어 메뉴 사진 찍어 봤습니다.




    제가 시킨 8월 롯데리아 행사 상품 중 하나인 불고기 버거 세트입니다. 불고기 버거 세트에 데리버거 하나 추가해서 총 8,200원 인데요. 불고기 버거 세트 양이 많아서 둘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네요.




    이번달 행사는 사이드 메뉴에 치즈스틱과 치킨너겟이 포함되어 있어 버거세트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어렸을때는 요 불고기버거 참 많이 먹었는데. 다시 먹으니 예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8월 롯데리아 행사상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핫한 지파이를 못시켜먹은게 아쉽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불고기버거 세트 잘 먹고 왔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