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즙 추천 맑은자연포도즙

    포도즙 추천 맑은자연포도즙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한 맑은자연포도즙 후기입니다.  몇일전 세종시 종촌동 하나로마트에서 한팩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길래 한박스 더 구매해왔는데요. 마트에서 한박스(40팩)에 28,0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인터넷 가격보다는 싸게 팔고 있네요.




    요롷게 큰 박스안에 포도즙 40팩 들어 있습니다. 박스를 살펴보니 포도로 유명한 영동 U1대학교 교수와 학생들이 만든 제품이라고 적혀있네요.




    100% 국내산 포도로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즙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먼가 지금까지 먹어봤던 즙 과는 틀린 맛이더라구요. 요즘 와이프랑 저 둘다 진한 포도즙 맛에 빠져 하루에 하나씩 꼭 먹고 있네요.





    그리고 지금처럼 날씨가 더울때 냉장고에 넣어놓고 하나씩 꺼내 먹기에는 포도즙만한게 없더라구요.

    특히 포도즙은 혈액순환, 피부미용, 노화방지, 피로해복 등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하루에 한팩씩 꼭 먹고 있습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아침에 포도즙 한팩 먹으면 아침 대용으로도 좋고 하루 피로가 좀 풀리는 느낌이 들긴 하더라구요. 아무튼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포도즙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 





    맛있고 영양까지 좋은 포도즙 제품 찾고 계신다면 오늘 제가 포스팅한 맑은자연포도즙 추천드립니다. 직접 사서 먹어보니 포도즙 맛은 최고더라구요.(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