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동치미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만드는법

    CJ 동치미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만드는법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워낙 덥다보니 냉면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냉면은 먹고 싶은데 굳이 멀리까지 냉면맛집을 찾아가긴 귀찮고 그래서 집 앞 슈퍼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CJ냉면 간편식 제품을 사왔습니다.

    바로 오늘 포스팅할 CJ동치미물냉면, 함흥비빔냉면 제품인데요. 한 봉지에 물냉면 2인분, 비빔냉면2인분 세트로 포장 되어 있어 한번에 두가지 냉면을 맛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을 뜯어보니 이렇게 종류별로 1인분씩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처음 사 먹어봐서 그런지 굉장히 헷갈리더라구요. 자세히 설명드릴께요.



    함흥비빔냉면 재료는
    전통 냉면사리1, 비빔소스1, 참깨와김고명1



    동치미물냉면 재료는
    전통냉면사리1, 동치미육수1, 냉면용연겨자1



    이렇게 재료에 따라 물냉면 또는 비빔냉면을 만들면 되는데요. 저는 물냉면도 먹고 싶고 비빔도 먹고 싶어서 하나씩 만들어 봤습니다. 냉면 만드는법은 너무 간단하더라구요.


    먼저 물을 끓인다음 냉면 사리를 삶아주는데요.



    이때 주의할점!! 라면끓이듯이 면을 오래 삶으면 절대 안됩니다. 끓는 물에 사리를 넣고 40~50초 정도만 삶은다음 찬물에 넣어서 헹궈주시면 됩니다.



    냉면 사리를 충분히 찬물에 헹군다음 이렇게 그릇에 담아준다음



    그냥 먹어도 좋지만 냉면 고명으로 계란하나와 오이를 채썰어서 듬뿍 넣어 줬습니다. 그런 다음 물냉면 육수를 넣고 하나는 비빔장을 넣어주기만 하면 끝. 정말 간단하쥬?



    맛있게 만들어진 물냉면과 비빔냉면 비쥬얼이 끝내주네요 ㅎㅎ(물냉면 육수는 미리 냉동실에 넣어서 살얼음 상태로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게 냉면을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냥 이렇게 먹어도 좋지만 제가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냉장고에 있는 항정살도 추가했네요.



    항정살까지 추가한 저희집 냉면 한끼 ㅎㅎ



    비빔냉면 먼저 비벼서 한입 먹어보니 밖에서 사먹는 냉면 부럽지 않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항정살과 함께한 냉면맛은 더 기가막힙니다 ㅎㅎ



    개인적 입맛으로 CJ냉면 두가지 제품을 먹어보니 동치미물냉면 보다는 비빔냉면 맛이 더 좋더라구요. 그래도 한가지 제품에 두가지 냉면을 드실 수 있으니 가족 전체가 드시기에는 참 좋은 제품 구성인것 같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포스팅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 통모짜와퍼 할인  (0) 2019.08.06
    롯데리아 8월행사  (0) 2019.08.05
    포도즙 추천 맑은자연포도즙  (0) 2019.08.03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0) 2019.08.01
    갤럭시 글꼴 폰트 글씨체 설정 방법  (0) 2019.07.2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