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제 나이가 30대가 넘어가면서 이제 운동을 해도 몸이 잘 회복이 안되고 부상 부위가 하나씩 늘어나더라구요. 고질적인 어깨와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찰나 지인이 한번 써보라고 적극 추천해준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제 돈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사실 인터넷 광고로만 접한 클럭 마사지기가 어떨지 너무 궁금했는데 한달 정도 사용해보니 장점과 단점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저같이 마사지기 구매전 후기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클럭 마사지기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1. 클럭 미니마사지기 개봉기

    제품은 7월 초에 구매했는데 그때 당시 마사지기와 패드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왼쪽부터 검정색 박스에 들어있는 제품이 클럭 미니마사지기 듀오 제품이고 오른쪽 하늘색 박스들은 마사지패드 리필용입니다.

    클럭 마사지기 박스를 열어보니 아래처럼 미니마사지기 두개+리모컨+충전기+큰패드1+작은패드1 가 들어 있습니다.

    마사지기 패드는 작은것, 큰것 하나씩 들어 있어 마사지할 부위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주로 허리부위에는 큰패드, 손목부위에는 작은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니마사지기 리필용 패드에는 총 3개의 패드가 들어 있는데요. 마사지 패드 자체가 소모품이라 어느 정도 사용감이 있으면 패드를 교체해줘야 합니다.

    2. 클럭미니마사지 사용법

    미니 마사지기 사용은 처음이라 사용법이 어렵겠다 생각했는데 마사지 기계 자체 사용 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와이프가 약간 기계치인데 한번 설명해주니 잘 사용하더라구요.

    먼저 마사지를 사용할 부위를 정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붙일 부위에 물기가 있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마사지기 패드를 때어낸다음 아래 처럼 검정색 패드를 마사지 부위에 붙입니다. 패드 부분에는 약간 찐득이 같이 되어 있어 부위에 갖다대면 잘 붙습니다.

    요롷게 마사지기를 손목에 붙인다음

    미니마사지기에 패드를 붙여줍니다.

    그런 다음 마사지기 m 버튼을 길게 눌러 주면 마사지기 전원이 들어 오는데요.

    마사지기 전원 불빛이 들어온 상태에서 아래 플러스 부분을 한번씩 눌러주면 마사지기 강도를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해봤을때는 생각보다 마사지기 강도가 쎄서 좀 놀랐습니다. 아무래도 근육 부위는 처음에 약하게 사용했다 점점 강도를 늘리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마사지기 느낌은 병원에서 물리치료 받는 기계와 거의 같습니다.

    3. 클럭 미니 마사지기 장점 단점

    한달정도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확연히 나타나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장점

    1. 휴대성이 편리하다.
    저는 마사지 패드와 마사지기만 있으면 야외나 실내에서 어디든 사용 가능한점이 참 좋더라구요. 가끔식 차에 가지고 다니면서 아픈 부위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어느 부위나 사용 가능하다.
    마사지기가 패드형이라 몸 아픈 곳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손목이나 발목 같은 마사지가 어려운 부위에 사용가능해서 참 좋더라구요.

    3. 마사지기 사용해보니 근육 부위 마사지가 되서 좋았습니다.


    단점

    1. 패드가 소모품이라 계속 교체해줘야 된다.
    2. 마사지기 리모컨이 있지만 생각보다 작동이 안되 불편하다.
    3.마사지 강도 표시가 안나타서 어느 정도 세기인지 확인이 어렵다.

    지금까지 클럭 미니마사지기 후기에 대해 자세히 적어봤습니다. 실제로 마사지기 구매해보니 병원에서 받는 물리치료와 거의 흡사하고 마사지 강도도 쎄서 참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사지기 제품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아래 댓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제 돈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