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모짜와퍼 할인

    버거킹 통모짜와퍼 할인

    날씨가 더울때는 시원한 햄버거 매장에 앉아서 먹는 버거가 최고더라구요. 오늘 점심에는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와퍼세트를 쿠폰 할인 받아 4,900원에 먹고 왔습니다. 할인된 가격에 신메뉴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신제품 버거킹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운 소고기패티에 100%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 요즘 참 핫한 버거중 하나인데요. 벌써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버거킹 매장에 들어가보니 아주 큼지막한 통모짜버거 포스터가 여기저기 붙여져 있더라구요.




    새로 나온 신메뉴가 너무 먹고는 싶은데 신메뉴이다 보니 가격 부담이 ㅠㅠ




    저도 예전에는 버거킹 할인 받는 법을 잘 몰라서 그냥 제 돈 주고 비싸게 먹었는데 지금은 버거킹 할인 쿠폰으로 바로 할인 받아서 사먹었습니다 ㅎㅎ

    할인 쿠폰 받는 법은 너무 간단한데요.

    핸드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버거킹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끝!! 정말 간단한 방법이니 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버거킹 공식 어플은 다운받습니다.



    버거킹 공식 어플은 다운 받은 후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요.




    어플 화면 아래 하단에 쿠폰 메뉴를 눌러줍니다.




    쿠폰 메뉴가 나오면 현재 버거킹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신메뉴 통모짜와퍼세트부터 트러플통모짜세트까지 할인쿠폰이 다양하게 있어 본인이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해서 할인받아 드시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 쿠폰 할인은 처음 해봤는데 매장 무인계산기에서 참 쉽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아래 매장 무인계산기 아래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 보이시죠?




    네모난 부분에 아래 어플 쿠폰 바코드를 갖다대면 바로 할인된 가격에 버거킹 햄버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위 방법대로 통모짜와퍼주니어세트를 할인된 가격 4,900원으로 먹고 왔습니다.




    처음 먹어본 통모짜버거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안에 들어 있는 치즈가 너무 궁금했는데




    통모짜 버거를 꺼내 보니 요롷게 두꺼운 치즈패티가 통으로 들어 있네요. 롯데리아 모짜버거랑 비슷할줄 알았는데 맛이 완전 틀립니다.




    안에 들어있는 빨간색 소스가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새콤매콤하다고 해야되나?ㅎㅎ 버거를 다 먹고나니 입에 매운 맛이 확올라옵니다. 매운 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네요.




    지금까지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버거 할인받아 먹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버거킹  어플 하나면 할인된 가격에 드실 수 있으니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