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웰컴투 다낭 등심샐러드 추천

    세종시 웰컴투 다낭 등심샐러드 추천

    종촌동 메가시티 상가 1층에 새로운 샐러드 가게가 생겼길래 다녀왔습니다. 저녁 10시쯤 방문했는데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가게 외관은 찍지 못했지만 가게 분위기가 약간 이국적이라고 해야 되나? 먼가 도심속에서 휴양지 느낌이 나서 참 좋더라구요.

    메뉴는 간단하게 꼬치류 안주와 샐러드가 있습니다.




    와이프가 술을 못해서 샐러드+건강주스를 시켜주고 저는 닭꼬치와 간단하게 맥주하나 시켰습니다.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한잔이 최고죠 ㅎㅎ




    먼저 시킨 등심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샐러드가 어찌나 푸짐하고 먹음직 스럽게 나오던지 ㅎㅎ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야채뿐아니라 포도, 자몽, 파인애플 등 과일 종류도 들어 있어 맛도 참 좋습니다.




    샐러드와 함께 나온 당근 건강주스인데요. 먼가 맛보다는 건강때문에 먹게 되는 그런 맛이네요 ㅎㅎ




    샐러드가 안주로 좀 이상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네요. 맥주 한병만 먹고 가려고 했는데 안주때문인지 2병 더 먹었습니다.




    맥주 안주로 시킨 닭꼬치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구워주는데요. 토치로 바로 구워서 그런지 불맛이 느껴지네요. 다만 닭꼬치 야채들이 좀 탄 맛이 나서 아쉽네요.




    집 근처라 분위기도 좋고 간단하게 맥주하기에 참 좋은 곳 같습니다. 특히 샐러드 종류가 푸짐해서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가게 되면 가게 내부랑 다른 메뉴 후기도 자세하게 올려드리겠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