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치킨 뼈숯불양념구이

    지코바치킨 뼈숯불양념구이

    사람들 마다 선호하는 치킨 스타일이 틀리죠. 저희 집은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는 구운치킨 종류를 많이 시켜 먹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자주 시켜 먹는 치킨이 바로 지코바치킨, 굽네치킨인데요.

    오늘은 지난주 불금에 치밥이 너무 먹고 싶어 시킨 지코바치킨 뼈숯불양념구이 메뉴를  소개해드립니다.




    01. 지코바치킨 메뉴 및 가격

    주변 친구들한테 가끔식 지코바치킨 추천을 하곤 하는데요. 생각보다 지코바를 모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메뉴부터 가격 추천 메뉴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코바치킨 메뉴는 뼈숯불양념구이(18,000원), 뼈숯불소금구이(17,000원), 순살숯불양념구이(20,000원), 순살숯불소금구이(19,000원) 총 4가지입니다. 메뉴 및 가격은 세종시 고운점 기준이며 지점마다 조금씩 틀릴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02. 지코바치킨 추천 메뉴

    지코바에서 추천드리는 메뉴는 바로 뼈숯불양념구이(18,000원)입니다. 사실 오로지 뼈 숯불양념만 먹고 있어서 다른 메뉴는 추천을 못드리겠네요.

    제가 이 메뉴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치밥에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치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


    03. 뼈숯불양념구이 후기

    집 근처에 지코바 치킨 고운점에서 시킨 뼈양념구이입니다. 지코바치킨은 생각보다 양이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둘이서 충분히 먹을수 있는 양입니다.




    치킨 포장 용기가 굉장히 옛날 느낌인데요. 사실 포장은 중요하지 않죠. 제일 중요한게 바로 치킨 맛입니다.




    요롷게 지코바 치킨 포장을 뜯으면 새빨간 양념치킨이 나옵니다. 지코바 양념은 시킬때 맵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총 3가지입니다. 저는 가끔씩 스트레스가 쌓인 날은 매운맛을 시키고 치밥을 먹고 싶을때는 적당히 매운 중간맛을 시키곤 합니다. 매운정도는 개인 취향에 따라 시키시면 될 것 같네요.




    이날 시킨 맛은 매운맛인데요. 매운맛이 캡사이신 맛이 아닌 땡초의 매운맛이라 칼칼하니 좋습니다. 양념이 듬뿍 묻어있는 닭다리 하나 먹어보니 역시나는 역시나네요.




    닭뿐아니라 치킨안에 떡볶이 떡도 들어 있습니다. 와이프가 이 떡을 참 좋아해서 떡 추가해서 시키기도 하는데요. 떡이 쫄깃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너무 맛있습니다.




    지코바 치킨과 제일 어울리는게 바로 치밥인데요. 치킨 먹자 마자 밥 한공기 퍼서 함께 먹으니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살안찐다는 말이 있으니 맛있게 먹어 봅니다.




    매운맛 뼈 양념치킨에는 이렇게 땡초가 가득하네요.




    닭 자체가 신선해서 그런가 특유의 닭 냄새는 나지 않고 양념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지코바 특제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면 밥이 술술 들어가네요.




    지코바 체인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 여기 지코바 고운점은 양념을 듬뿍 넣어줘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치밥에는 계속 지코바 치킨만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치밥에 어울리는 치킨을 찾으신다면 저는 지코바 치킨을 제일 먼저 추천해드립니다. 그 다음이 굽네치킨 볼케이노인데 다음번 시켜 먹고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치밥과 잘 어울리는 지코바치킨 뼈양념구이 후기였습니다. 곧 불금이 다가오는데 이번 불금 저녁에는 지코바치킨 먹으면서 소맥한잔 해야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