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소고기야채죽 가격 후기

    본죽 소고기야채죽 가격 후기

    얼마전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대장내시경을 받았는데 전날에는 죽처럼 가벼운 음식을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굶기는 힘들것 같고 죽 만들어 먹자니 힘들고 이럴때는 본죽이 최고더라구요. 집 바로 근처 본죽에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가는 본죽은 새로운 메뉴들이 참 많이 나왔더라구요.

    본죽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별미죽부터 전통죽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벌써부터 메뉴 고르기가 참 힘드네요.

    본죽 시그니처죽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가벼운 한끼로 먹을 예정이라 다음에 하기로 하고

    본죽에 가면 항상 먹는 소고기야채죽을 시켰습니다. 저는 본죽에서 소고기 야채죽 메뉴가 제일 괜찮더라구요.

    본죽 메뉴 고르기 전 안사실인데 죽 시키기전 간 조절도 가능하고 더 고운 죽도 가능하다고하네요. 그리고 포장은 중 2대로 나눔포장이 가능하다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매번 큰 용기로 사가서 다 먹지 못하고 남겼었는데 양이 적으신분들은 두개로 나눠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시킨 본죽 소고기야채죽입니다. 빛깔이 참 곱죠. 소고기 야채죽은 먹기에 참 무난한 죽인것 같습니다.

    혼자 먹기에는 좀양이 많은데 건강검진하면 반나절은 못 먹을 생각에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본죽에서 죽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인데 예전에는 오징어 젓갈이 나왔는데 지금은 명태로 바꿔었네요. 오징어 젓갈 참 좋아했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3234825_0_rotate.jpeg
    다운로드

    동치미도 간간하니 참 맛있네요. 본죽 체인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 이 곳 소고기야채죽은 참 맛있었습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3235008_1_rotate.jpeg
    다운로드

    검강검진때문에 먹는 죽이지만 먹고나니 속도 편하고 소화도 참 잘되서 가끔씩 식사로 죽을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3235112_2_rotate.jpeg
    다운로드

    혹시라도 건강검진 하시는분들은 본죽 추천드립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죽 전문점도 많지만 본죽이 제일 나은것 같더라구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3235120_3_rotate.jpeg
    다운로드

    이상 본죽 소고기 야채죽 후기였습니다. 포스팅에 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