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스시 맛집 우마미스시

    대전 월평동 스시 맛집 우마미스시

    직장 근처 회사 동료가 추천해준 스시 맛집 우마미스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월평동에서는 스시 맛집으로 꽤 유명하다고 하던데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니 손님들로 가게가 가득하네요.


    우마미스시 주소 : 대전 서구 청사서로 12
    연락처 : 042-485- 9454



    자리가 없어 점심특선 초밥 포장을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다행히 한 자리가 나서 포장된 스시를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마시 스시 메뉴

    특선초밥 10p 10,000원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가능
    점심메뉴로 가성비가 좋다는 특선초밥을 시켰습니다.



    특선초밥 10p 모듬초밥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작아보이지만 먹어보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초밥 맛이 어떨까 너무 궁금하시죠. 제가 대신 먹어봤습니다.



    먼저 가장 눈에 띄는 연어초밥부터.....
    맛도 맛이지만 초밥에서 비린내가 하나도 안납니다. 연어 특유의 비린맛이 안나서 너무 놀랬습니다. 거기다 연어 살이 어찌나 탱탱한지 씹을수록 단맛이 도네요.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연어 초밥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연어초밥만 따로 시켜서 먹고 싶을 정도네요.



    이어서 다른 초밥들도 먹어보는데 여기 초밥 정말 생선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생선살이 흐물거리지 않고 탱글거린다고 해야하나 너무 맛있네요.



    그리고 제가 점심특선 메뉴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초밥이 아래 조개 초밥인데요. 어찌나 쫄깃하면서 부드러운지 그냥 살살 녹는 나는 표현이 맞을듯 하네요. 이 곳 초밥 가성비는 정말 최고입니다.



    초밥 사이드메뉴와 죽, 소바 등이 나오는데 이 메뉴들은 평소 식당에서 먹었던 맛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점심 특선 초밥 중 가장 맛있던 메뉴가 연어와 조개 유부 초밥입니다. 이 메뉴들은 다음에 방문해서 꼭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상 대전 월평동 우마시스시 점심특선 초밥 후기였습니다. 점심 스시 메뉴로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곳입니다. 특히 평일점심뿐아니라 토요일 점심까지 점심특선으로 시킬 수 있다고 하니 월평동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