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카오 선물 쿠폰 사용하기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 쿠폰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지난주 생일 선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입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아메리카노 tall)

    집 근처 스타벅스로 바로 출동~
    스타벅스 세종시청점

    스타벅스 쿠폰은 받았지만
    사용방법을 잘 몰라서
     계산할때 급 당황했네요;;;

    차스타처럼 당황하시지 마시라고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 쿠폰 사용방법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1. 먼저 카카오톡 아래 ••• 메뉴를 클릭
    아래 사진 위쪽에 MY 를 눌러줍니다.

    2. MY로 들어가셔서
    받은선물을누르시면
    (아래사진 참조)

    3. 아래 받은 선물을 누르면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매장에서 본인이 시킬 음료를 주문하고
    바코드만 보여주시면 바로 결재가 됩니다.

    저는 와이프랑 같이 가서
    아메리카노 아보카도블랜디드
    생크림카스테라케익 시켰는데요.

    차액 400원만 결재하면 되더라구요.
    친구 덕분에 맛있는 커피 먹고 왔네요.

    와이프는 처음으로
    아보카도블랜디드를 시켜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다고 하길래
    좀 먹어봤더니 저는 별로였네요 ㅠ

    첨 시켬먹었던
    생크림 카스테라도
    생각보다 별로였네요.

    이날 스타벅스 메뉴 선택은 실패ㅠㅠ

    스타벅스 케익중에는
     요 초코케익이 진리인듯~
    참 진득한 초코렛이 너무 맛있슴!!

    스타벅스 커피먹고 나서

    2019년 봄 텀블러가
    새로나왔길래 구경 중 ㅎ
    저 꽃모양 텀블러 이쁘긴하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ㅠ


    스타벅스 기프티콘
    카카오 선물 사용 방법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