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노트북 파빌리온 15-cs 1049tx 개봉기

    HP노트북 파빌리온 15-cs 1049tx 개봉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했던 가성비 노트북으로 추천드렸던

    파빌리온 15 노트북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15인치 가성비 노트북 HP파빌리온 15-cs 1049tx


    파빌리온 15 노트북 스펙을 살펴보면

    윈도우 10 탑재된 제품으로

    인텔 위스키레이크 탑재, IPS 디스플레이,

    그래픽카드 지포스 MX150, NVme M.2 SSD256G,

    DDR4ram 플러스 4ram 추가장착 총 8ram 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저녁 주문해서 오늘 화요일 도착했습니다.

    구매사이트 들어가보니

    현재는 재고가 없어 3/5이후에 배송된다고 하네요.




    노트북을 개봉하는 순간 택배 배송이라 불안했는데

    다행히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 있습니다.

    15인치 노트북인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보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안쪽에도 스티로폼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제품구성은 간단하게 노트북과 충전기가 들어 있습니다.





    외관 및 디자인

    노브북 보자마자 약간의 금빛이 도는 HP로고가 너무 이쁩니다.

    15인치 노트북이라 크기가 너무 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작고 가벼워서 15인치로 구매하길 잘한 것 같네요.

    특히 외부의 깔끔한 화이트컬러와 노트북 내부의 페일 골드 색상 조화가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데....

    너란 녀석 빨리 열어보고 싶게 만드는 비쥬얼 ㅎㅎ





    키보드는 숫자패드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로 타이핑해보니 키보드 감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키보드 라이트가 안나온다는거,,,

    하지만 이 노트북 가성비를 생각하면 라이트는 문제가 안될것 같습니다.





    터치패드 부분도 넓어서 마우스가 없이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양옆에 포트부분은 입니다. USB포트가 한쪽에 몰려있어 아쉽니만

    사용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네요.


    ​​

    외관 및 디자인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얇은 베젤로 보다 넓어보이는 화면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노트북 외부에 이상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고

    노트북을 켜보니 윈도우가 포함된 제품이라 저같은 컴맹도 손쉽게 세팅할수 있었습니다.




    원도우 세팅 후 노트북 사양도 확인해봤습니다.

    구매한 사양과 차이 없으며 실제로 빠릿빠릿하게 돌아가는 노트북을 보니

    그동안 검색하면서 고생했던게 한번에 풀리더라구요.

    정말 제가 검색 많이 해봤지만 이 제품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지금까지 파빌리온 15 노트북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