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강화필름 솔직 리뷰

    라이노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강화필름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 아이패드6세대를 구입하게 되면서 아이패드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케이스의 경우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실제로 보지 못해서 구매하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아이패드 케이스 저렴한 가격대의 경우 2만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던데 제가 라이노 케이스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케이스를 사면 강화유리 필름을 공짜로 주기 때문입니다.

    라이노 케이스는 뒷면 소재가 다양하게 나오는데 저는 소프트엣지 회색으로 구매했으며 네이버 스토어에서 21,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와 다행히 같은날 도착한 라이노 케이스입니다. 택배를 뜯어보니 생각보다 회색컬러가 깔끔하고 이쁘네요.



    케이스 강화필름 포함된 가격이니 가성비가 참 좋네요.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이유가 있겠죠 ㅎ



    포장을 뜯어서 이리저리 만져보니 케이스 마감이나 앞쪽 스마트 커버는 기대이상!

    케이스 옆면은 부드러운 젤리 소재 뒷면은 하드 재질로 보호력은 좋을 것 같네요.



    케이스 이상 없음을 확인했으니 이제 새로산 아이패드에 끼워 봐야겠죠 ㅎ



    케이스 장착하기전 강화필름부터 붙여야겠죠? 핸드폰 필름은 붙이기 쉽지만 테블릿 필름은 처음 붙여봐서 조금 걱정이 됬었는데,,,


    그냥 무작정 붙여봅니다. 집중해서 붙이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강화유리 필름 한번에 붙이는데 성공했습니다. 생각보다 쉽네요.



    깔끔하게 장착된 라이노 케이스와 강화필름
    강화필름을 붙이면 케이스 가장자리가 잘 안맞는 제품도 있다고 하는데 라이노 케이스는 이질감 없이 아이패드에 딱 맞는 제품이네요.



    케이스 앞면 자석이 약하다는 평도 있지만 사용해보니 특별히 약하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케이스 기능에 아주 충실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케이스 구매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케이스 자체가 가성비는 참 좋은 라이노 케이스인데요. 다만 한가지 단점으로 꼽자면 아이패드를 새울때 각도가 조금 아쉽습니다. 영상을 볼때는 괜찮지만 패드를 세우고 타이핑하면 안정성에서 먼가 조금 불안하네요. 혹시라도 타이핑을 많이 하실분들은 블루투스 키보드는 따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본 라이노 케이스였습니다.


    라이노 아이패드 케이스 솔직 리뷰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