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착한점심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방문일시 2019.2.24)

    롯데리아의 착한점심 혜택

    오전 11시 부터 오후 2시까지

    요즘 물가가 계속 올라가면서
    햄버거 가격도 너무 많이 올랐는데요.

    왠만한 햄버거세트 가격이
     6천원은 기본이고
    거의 만원 가격대까지 ㄷㄷ

    하지만 롯데리아 착한 점심 시간에
    방문하시면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말 점심에 방문한
    롯데리아 세종 종촌점입니다.



    롯데리아 착함점심 메뉴
    (버거+포테이토+콜라)

    데리버거 세트  3,800원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5,800원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세트 6,600원
    AZ버거세트 7,000원
    한우불고기 세트 7,500

    Only One세트
    (버거+포테이토+치킨너겟(3조각)+콜라)
    새우 5,900원
    클래식치즈 6,300원



    기본 착한점심 메뉴외에도
    착한메뉴도 있더라구요.

    착한 메뉴는
    버거 단품이 2,000원부터~

    비프바베큐버거 2,000원
    치킨버거 2,700원
    데리버거 2,300원



    2019년 만원팩 메뉴
    (10am~10pm)
    불고기버거 + 클래식치즈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 콜라 2잔



    롯데리아 오랜만에 가보니
    카드 결재는 무인 계산기로
    해야되네요.

    와이프랑 둘이
    데리버거세트
    클레식치즈세트
    총 10,500원 결재

    확실히 저렴한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입니다.



    햄버거 기달리면서
    포켓몬 스노우볼 눈꽃 에디션 구경중~

    한정판매라는데
    원피스 피규어로 나오면 살텐데
    패스 ㅎㅎㅎ



    저희는 매장에서 먹었는데
    롯데리아 세종종촌점
     2층 매장이 넓고 한산해서 ㅋ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저희가 시킨
     데리버거와 클래식 치즈 버거입니다.

    와이프가 옛 추억으로 시켜본
    데리버거 since 1988 는
    정말 추억의 맛인듯 ㅎㅎ

    한 입 먹어보니
    소스 맛이 옛날 그대로네요 ㅎㅎ

    거기다 세트 가격이 3,800원이니
    부담없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차스타가 롯데리아에서
     제일 좋아하는 버거는

     바로 요
    클래식 치즈 버거인데요.

    처음 나왔을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롯데리아 가면 요거만 먹구 옵니다 ㅎㅎ



    햄버거 빵이 넘 부드럽고
    치즈와 패티 조합이 최고 ㅎㅎ




    지금까지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및 가격 후기였습니다.

    점심시간대만 잘 맞으면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롯데리아 햄버거

    이번 주말 점심에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며 ㅎ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