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인기 메뉴 진달래도시락 불닭비빔밥 후기

    한솥도시락 인기 메뉴 
    진달래도시락 불닭비빔밥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추억의 도시락
     한솥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대학교 다닐때는 모자란 용돈으로
    싸고 양 많은 제육도시락이 최고였는데,,

    매화, 개나리, 진달래 등
    고급 도시락은 먹어보질 못했네요ㅜ

    그래서 이번에는 맘먹고
    한솥도시락 인기메뉴
    진달래 도시락, 불닭비빔밥을
    먹어 봤습니다!

    집 근처 한솥도시락 세종종촌점



    참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한솥도시락 메뉴인데요.

    새로나온 찹쌀탕수육 도시락도
    참 맛있어 보였는데

    이번에는
    진달래 불닭도시락 조합으로
    선택했습니다!



    결제는 편하게
    무인결제시스템으로 되어있네요.

    총 11,500원 결재 완료!



    도시락에서 추가로 국물 음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700원으로 비싸지 않아 좋네요.



    주문후 약 5분도 안되어 나온
    한솥도시락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도시락부터 살펴보니
    예전과는 많이 틀려진
    도시락 포장용기가 눈에 띄네요.

    먼가 고급진 분위기를 풍기는
    진달래 도시락입니다.



    진달래 도시락 메뉴 구성은
    떡햄버그, 돈까스,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제육볶음이 들어있어 푸짐합니다.

    기본으로 소스 김 생수 포함되어 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너무 먹음직스러운 메뉴 구성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만
    모여있는 진달래 도시락인데요.



    저는 갠적으로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새우튀김은 진리인듯!!
    속안도 아주 살이 꽉차있네요.



    진달래 도시락은 반찬과
    밥이 따로 들어있어
    양이 참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돈까스는 소스 듬뿍 찍어서



    튀김 종류가 많아서
     제육이 땡기더라구요.



    진달래 도시락
    마지막은 치킨가라아게로



    또 다른 인기메뉴
    불닭비빔밥입니다.

    와이프가 매운게 땡긴다며
    시켜봤는데요.

    메뉴 구성은 비빕밥으로
    토핑에 불닭이 들어있습니다.



    요롷게 간단하게
     비벼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불닭이 들어있어 매콤한 불맛을 내는
    불닭비빕밥은 생각보다 맵진 않았습니다.

    맛있게 매운 맛인듯
    다먹고나니 매운맛이 올라오네요.



    진달래도시락에 불닭비빔밥 조합이
    참 좋아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솥도시락 인기메뉴인
    진달래도시락 불닭도시락을
    먹어봤는데요.

    한끼식사 참 푸짐하게 먹었네요.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