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나성동 에머이 메뉴 추천

    세종시 나성동 에머이 메뉴 추천

    주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끈한 국물 음식이 급 땡기길래 찾아간
    세종시 나성동 에머이 후기입니다.

    대전 유성에 살때는 집 근처에
    에머이 쌀국수집이 있어 참 자주
    가곤 했는데 세종시로 이사와서는
    처음 먹어보네요^^

    세종 CGV에서 영화보고 오느라
    조금 시간이 늦었는데 다행히
    저녁 늦게까지 영업을 하더라구요.

    8시 20분쯤 방문했는데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주문마감은 9시 10분까지라고
    하더라구요. 저녁 늦게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에머이 가게 내부는
    베트남 분위기 물씬 풍긴다는 ㅎㅎ

    저녁 늦게 가서 손님이 없어서
    매장이 참 조용하고 좋네요.



    오랜만에 와본 에머이 쌀국수
    메뉴는 조금은 바뀐듯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에머이 신메뉴
    베트남식 바게트 샌드위치 반미
    7,500원



    쌀국수 신메뉴
    매운 쌀국수 9,800원



    에머이 가시면 꼭 추천드리는
    메뉴 바로 분짜인데요. 여러가지 메뉴
    먹어봤지만 정말 분짜 맛은 에머이가
    최고더라구요.

    오늘도 역시 분짜와 쌀국수를 시켰는데
    신메뉴로 매운쌀국수가 나왔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제일 먼자 분짜부터 나왔는데요.

    분짜 먹는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분짜와 같이 나온 소스에
    면과 고기 야채들을 적셔 드시면
    됩니다.


    분짜에 올려진
    삼겹살이 어찌나 맛있게 구워졌는지
    숯불향이 기가 막히네요 ㅎㅎ



    튀김들도 바싹 튀겨져 나와서
    너무 맛있다는 ㅎㅎ



    분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아래 소스인데요. 면에 듬뿍 적셔서
    간단하게 후루룩 손이 멈추지 않네요^^

    소스가 넘 맛있어서 먹고서
    소스도 다시 한번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쌀국수 면 분짜소스 삼겹살 조합은
    정말 최고네요. 에머이 가시면
    꼭 분짜한번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이어서 나온 에머이 신메뉴
    매운 쌀국수입니다.

    매운쌀국수라길래 엄청 맵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생각보다 엄청 맵진 않았네요.

    신라면 맵기와 비슷해서
    참 맛있는 매운맛 정도였습니다.



    매운쌀국수에는 홍합과 새우 등
    해물도 들어 있고 양지고기도
    들어있더라구요. 양이 참 많아보이지만
    먹다보니 쌀국수 양이 모자라길래
    면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세종시 에머이에는 면사리
    추가가 공짜이니 쌀국수 양이 적다
    싶으면 무조건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에머이쌀국수 맛은 이전에도
    먹어봤지만 면이 생면이라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맛이
    참 좋더라구요.



    기존에 먹었던 쌀국수가 좀 느끼했다면
    매운쌀국수는 매콤한 국물과 해물이
    들어있어서 맛이 참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먹었지만 참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세종시에서 맛있는 쌀국수
    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곳
    에머이 나성점인데요. 특히 쌀국수말고도
    분짜 메뉴가 정말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