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한식뷔페 행복한만찬

    논산 한식뷔페 행복한만찬

    가끔 논산 출장길에 먹고 오는
    저만의 점심 맛집 논산 행복한만찬입니다.

    이 곳은 원래 논산 웨딩홀로 이용되는데
    점심에는 뷔페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논산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한식뷔페
    간판을 보고 방문했는데 가성비가 좋아
    논산에 갈때마다 이용하고 있습니다.



    점심 뷔페 시간은
    11시30분 ~14시까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뷔페 식당은 기존에 웨딩홀 뷔페로
    사용하고 있는 곳이라 자리도 넓고
    혼자가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메뉴는 뷔페식으로 나오는데
    기본적인 메뉴에서 반찬이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반찬 가지수도 많고
    맛도 깔끔해서 이 곳만 오면
     과식하게된다는 ㅎ



    거의 첫 손님으로 방문해서
    그런지 찬이 그대로네요.

    오늘 메뉴는 딱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만 ㅎㅎ 뷔페식이라
    마음에 드는 찬들만 골라봅니다



    메인 찬으로 나온 닭볶음탕
    빨간 양념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따로 접시하나에 담은 다음



    이것저것 다 맘에드는 메뉴들로
    골라봅니다^^  평소에 안먹던
    샐러드야채도 듬뿍 먹었습니다 ㅎ



    담백한 볶음밥도 있고



    제육볶음까지 음식담느라
    제 접시는 벌써 가득찼네요^^



    요롷게 듬뿍 담은 음식들로
    한끼 식사를 맛있게 했습니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는데
    아래 칼국수도 즉석요리로 주문하면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8,000원 가격에 칼국수까지 포함되니
     정말 가성비 하나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음식들 다먹고 난 후 후식으로
    빵까지 먹고나니 배가 터지겠네요^^



    지금까지 논산 한식뷔페
     행복한 만찬 후기였습니다.

    한끼 참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