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공주칼국수 후기

    세종시 공주칼국수 후기

    오랜만에 집 근처 공주칼국수에서
    외식을 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매콤한 쭈꾸미 구이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이맘때쯤 꼭 생각나는
     매콤한 쭈꾸미구이인데요.

    사실 대전 괴정동 공주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대전까지 가기엔 너무 멀고ㅜ

    가끔씩 대전 맛집들이 참 그립네요ㅠㅠ

    아무튼 세종시 공주칼국수를 검색해보니
    두곳이 나오는데 저는 고운동에 있는
    공주칼국수로 방문했습니다.



    공주칼국수메뉴는
     세트 메뉴와 일반 메뉴가 따로 있는데
     칼국수만 먹기엔 아쉬워서
    쭈삼+칼국수 23,000원
    메뉴를 시켰습니다.

    (메뉴사진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셔서
    확대해서 보시면 됩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나오고



    요롷게 은박지에 곱게 쌓인
    쭈삼이 나왔는데요.

     은박지에 싸져 있는 상태로
    불을 키고 어느정도 익으면




    개봉 박두^^

    공주칼국수 최애 메뉴 쭈쌈입니다ㅎㅎ

    빨간 양념이 제대로 밴게 너무 맛있어 보이쥬?
     ㅎㅎ



    생각보다 쭈꾸미 씨알도 큼직하고
    2인분이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양도 많네요 ㅎㅎ



    양념이 어느 정도 졸으면
    바로 먹으면 되는데요. 양념 자체가
    엄청 맵진 않은데 달달한 맛과 짠맛의
    조화가 최고입니다 ㅎㅎ



    특히 쫄깃한 쭈꾸미 살과
    돼지고기의 조합은 정말 최고 ㅎㅎ

    이 맛에 중독되면 주기적으
    먹어줘야된다는 ㅎㅎ



    쭈삼으로 입가심 후

    오늘의 본 메뉴 공주칼국수가 등장하는데요!




    쑥갓이 듬뿍들어가서 그런지
    더 먹음직스럽게 보인다는 ㅎㅎ



    공주칼국수는 순한맛 매운맛
    두가지가 있는데 저흰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왜냐면 쭈삼이 매워서
    약간은 순한맛이 더 땡기더라구요 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큰이칼국수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공주칼국수 체인점이라 솔직히
    별로 기대안하도 갔는데 칼국수 맛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참 담백해서
    칼국수는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세종시 공주칼국수
    체인점이지만 맛있습니다 인정 ㅎㅎ


    제돈주고 먹은 솔직후기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