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종촌동 맛집 성실밥집

    세종시 종촌동 맛집 성실밥집

    최근 세종시 종촌동
    CGV 몰리브 상가 1층에 있는
    성실밥집이라는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종촌동에서는 워낙 유명한 곳인지
    몇일전 가봤는데 재료가 떨어져서
    못 먹고 재방문해서 먹고 왔습니다.

    메뉴부터 가격까지 자세하게
    사진찍어왔으니 세종시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성실밥집 메뉴 및 가격

    소갈비살 쌈 정식 11,000원
    달달목살구이 정식 11,000원
    매콤 돼지갈비찜 11,000원
    매콤돼지 쌈정식 8,500원
    성실 돈까스 8,500원
    눈꽃 치즈 돈까스 10,000원
    소불고기덮밥 9,000원
    새우튀김 5마리 6,000원



     메뉴 선정은 각자 취향대로
    매콤한걸 좋아하는 와이프는
    매콤 돼지갈비찜을 선택하고

    저는 제일 기본 메뉴인
     매콤 돼지 쌈 정식을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매콤돼지갈비찜
     비쥬얼부터 보여드릴께요 ㅎㅎ



    정갈하게 한상 제대로
     차려져 나온 돼지갈비찜 비쥬얼이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반찬은 샐러드 김치 기본적인
    찬이 나오는데 사실 돼지갈비찜이
    메인이다보니 다른 찬은
    딱히 안먹게되더라구요.



    바로 돼지 갈비 한점 집어서
    맛을 보니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매콤한 양념이 잘배어있어서
    밥하고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돼지갈비 맛도 좋지만
    밥이 어찌나 찰지고 맛있던지
    지금까지 먹어봤던 세종시 밥집에서
    밥맛만큼은 일등이네요 ㅎ



    돼지갈비찜에 찰떡궁합인
     떡사리와 당면사리
    머 그냥 말이 필요없이
    밥 맛이 꿀맛입니다 ㅎㅎ



    돼지갈비찜에 이어서 맛본
    매콤 돼지 쌈정식인데요.

    매콤돼지라서 매운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고 일반적인
    고추장 불고기 맛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돼지고기 자체가 잡내도 없고
    숙성을 했는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역시나 고기쌈과 쌀밥의 조화가
    좋아서 그냥 밥이 술술 넘어가네요.



    고기 한점씩 먹을때마다 감탄을 ㅋ



    먼가 기본에 충실한 맛인데
    맛 자체가 깔끔하고 특유의
    고기 잡내가 없어서 그런지
    가게 상호명과 딱 맞는 그런 곳인듯
    하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세종시 종촌동 몰리브상가
    영화 보러 가실때 한번은 꼭 가보시라고
    추천할만한 성실밥집 식당이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집으로 오늘 먹어본
    메뉴말고도 다른 메뉴 맛이 궁금해서
    조만간 다시 한번 가봐야겠네요^^



    세종시 성실밥집
    제 돈주고 먹고온 후기입니다^^
    혹시라도 포스팅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