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맛집 강쇠낙지마을 낙지볶음정식

    청주 맛집 강쇠낙지마을 낙지볶음정식

    세종에는 쇼핑할 곳이 많지않아 주말에 청주 롯데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작아서 간단하게 쇼핑하고 나니 저녁때가 되었네요. 청주 맛집을 잘 몰라서 검색해보니 롯데아울렛 근처에 맛있는 낙지맛집을 찾아서 가봤습니다.

    <청주 강쇠낙지마을 정보>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대림로 418
    연락처 : 043-238-2991
    주차장 있음




    강쇠낙지마을 내부도 상당히 넓고 안쪽에 좌식자리가 많아 가족 단위 식사하시는 분이 많네요.




    강쇠낙지마을 메뉴입니다. 불향더덕낙지보쌈이 참 맛있어보였는데 둘이서 먹기엔 많을 것 같아 강쇠낙지볶음정식 1인 12,000원을 시켰습니다.

    주메뉴
    강쇠낙지볶음정식 12,000원 낙지볶음 10,000원 불향더덕낙지보쌈 2인분 31,000원 3인분 46,000원 4인분 58,000원




    낙지볶음 나오기전에 기본찬들이 나오는데요. 샐러드 한입을 먹어보니 상큼한 소스맛때문에 입맛이 저절로 도네요.




    샐러드와 같이 나온 동치미 묵사발, 살얼음이 들어있어 너무 시원합니다. 입가심으로 먹어도 좋지만 나중에 나오는 낚지볶음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낙지정식메뉴에는 도토리전도 나오는데요. 도토리전이 어찌나 바삭하게 구워져나오는지 쫀득하고 바삭한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오늘의 주메뉴 낙지볶음입니다. 매운맛은 주문하기 전에 조절할 수 있는데 저희는 보통맛으로 시켰네요. 낙지가 어찌나 실하던지 정말 글쓰는 내내 생각이 나네요. 2인분이지만 낙지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통으로 볶아져있는 낙지를 잘라줍니다.




    먼저 소면부터 넣어서 한입 먹어보니 매콤한 양념 맛이 참 좋네요. 센불에 볶아서 그런지 불향이 예술입니다.




    낙지볶음 맛있게 먹는법
    흑마늘밥에 콩나물 낙지볶음 넣어주고 맛잇게 비벼주면 끝. 밥 한입 김에 싸먹으니 꿀맛이네요. 인터넷으로 찾은 맛집이지만 정말 잘 찾아온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청주 맛집 강쇠낙지마을

    청주 롯데아울렛 쇼핑 후 찾은 낙지볶음 맛집인데요. 낙지 자체가 참 신선하고 양도 많아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족 모임이나 회사 회식 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제 돈주고 먹은 솔직후기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