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곤드레추어탕

    세종시 맛집 곤드레추어탕

    최근 일이 많아져서 몸도 피곤하고 입맛이 없네요. 이럴때마다 제가 꼭 먹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추어탕입니다. 추어탕을 먹게 되면 먼가 몸도 개운해지고 힘이 나는 느낌이 난다고 해야하나?ㅋ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보양식을 찾으시는 분에게 세종시 맛집 곤드레추어탕을 소개 해드립니다.

    <세종시 곤드레추어탕>
    주소 :  세종 장군면 월현윗길 47
    전화번호 : 044-862-8876





    생각보다 추어탕 가게 규모도 크고 주차장이 넓어 가족단위로 식사하로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메뉴 구성은 추어탕 9,000원 통추어탕 11,000원 추어정식 13,000원이며 추어탕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 돈까스 메뉴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어정식은 이전에 먹어봐서 이번에는 추어탕만 시켜 먹었는데요. 추어탕만 드셔도 충분히 양이 많지만 추어튀김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추어정식메뉴가 나을듯 하네요.

    추어탕을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샐러드와 김치 깍두기 등이 나오네요.





    차스타가 추천하는 추어탕 맛있게 먹는법

    먼저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이 곳 추어탕은 특이하게 추어탕에 곤드레와 시래기가 들어있어 맛이 구수하고 참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추어탕 맛있게 먹는 법은 간단한데요. 마늘 다진것, 청양고추, 부추를 넣고 마지막에 산초가루를 적당히 넣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산초가루를 좋아해 듬뿍 넣어 먹는걸 좋아하네요.





    맛있는 추어탕이 완성되면 바로 밥을 다 말지 마시고 반공기만 밥을 말아 먹은 다음에 나머지 밥을 말아드시면 참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추어탕 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세종시 추어탕 맛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이 곳을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추어탕 포장도 가능하니 집에 포장해서 드셔도 참 맛있을 것 같네요.




    세종시 곤드레 추어탕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