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가격 세종종촌점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가격 세종종촌점

    지난 주말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고기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세종 종촌점에 다녀왔습니다. 값도 싸고 고기가 무한리필이라는 장점 때문인지 손님이 참 많더라구요. 처음 가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무한리필 메뉴 및 식사 후기 자세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번주 주말 저녁 8시 넘어서 방문한 엉터리생고기에는 저녁때가 지났음에도 손님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무한리필 메뉴 특성상 대부분이 중고등학생들이 많았고 가족단위 손님들도 참 많더라구요.

    엉터리 생고기 식당의 특징은 바로

    두툼한 삼겹살과 구수한 된장찌개가 무한리필!
    거기다 가격이 참 착하다.







    마침 자리하나가 남아서 대기하지 않고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는데요. 자리를 잡으면서 바로 눈에 띄는게 바로 요 셀프 코너입니다. 네 맞습니다 고기만 무한리필이 아니라 반찬도 무한리필 된다는거 참 좋네요.







    자리에 착석하고 바로 메뉴를 선택해서 직원분에게 알려주면 고기를 가져다 주는데요 엉터리 생고기는 무한리필 고기 메뉴를 따로 정할수있는데 저희는 3번 삼겹살 + 우삼겹 + 목살 1인 11,000원으로 정했습니다. 이 메뉴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고기 메뉴 외에도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요. 공기밥은 무제한 제공 4인 손님입장시 콜라는 서비스로 나옵니다.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메뉴를 선택하면 직원분이 아래 사진처럼 반찬을 세팅해주시는데요. 드시다가 모자란 찬은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엉터리생고기가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된장찌개도 무한리필이 된다는 점인데요. 고기만 먹다보면 느끼한데 된장찌개로 느끼함을 싹 잊게 만드네요.







    바로 고기를 구워 봅니다. 오자마자 바로 고기를 굽느라 사진을 너무 대충 찍은 것 같네요. 생각보다 고기가 두툼하고 처음부터 고기 양을 참 많이 주시네요.






    그리고 포스팅 처음 말씀드렸던 무한리필 3번으로 한 이유는 바로 요 우삼겹때문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이지만 우삼겹 맛이 진짜 좋더라구요. 이날 처음 나오는 삼겹살 목살은 한번만 먹었는데 우삼겹은 3번이나 리필해먹었네요. 엉터리삼겹살 가실분들에게 우삼겹이 들어있는 메뉴를 강력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이날 무한리필 2인 맥주 1병 콜라 1병 마셨는데 총 결제 금액은 28,000원 나왔네요. 정말 오랜만에 고기를 배터지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세종시 무한리필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종촌동 엉터리생고기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