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맛초킹 후기

    bhc맛초킹 솔직 후기 적어봅니다.

    저랑 와이프가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꼭 치킨을 시켜먹는데요. 최근에는 bhc치킨에 빠져서 bhc대표 메뉴들을 다 먹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bhc치킨의 대표 메뉴이죠. bhc 맛초킹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먼저 bhc 맛초킹 가격을 알려드릴께요. 저희가 시켜먹는 곳은 bhc 세종종촌점인데요. 지점마다 치킨 가격은 조금씩 틀려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bhc세종종촌점 044-863-9992

    bch best3 chicken
    뿌링클 18,000원 맛초킹 18,000원 치하오 19,000원

    맛초킹의 경우 닭다리만 20,000원 날개 19,000원 순살 20,000원으로 취향에 맞게 다영하게 주문이 가능하네요.



    이날은 치킨만 먹기엔 좀 아쉬워 맛초킹한마리(18,000원), 달콤바삭치즈볼(5,000원) 같이 시켰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굉장히 빨리 배달 된 bhc치킨, 맛초킹은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굉장히 설레입니다. 어떤 맛일까 참 궁금하네요.



    bhc 맛초킹 치킨 등장
    갤럭시 노트 9로 찍은 사진이라 약간 색감이 보정된듯 하네요. 사진에는 굉장히 빨간 양념으로 보이는데 실제로는 갈색에 가깝습니다.



    맛초킹 비쥬얼은 기존에 먹어봤던 치킨들과 크게 다르진않네요. 양념이 많지만 생각보다 겉 튀김옷이 굉장히 바삭합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bhc갈비레오 치킨은 닭다리만 있었는데 맛초킹은 다양한 부위가 섞여 있습니다. 젤 먼저 눈에 띄는 닭다리 먼저 시식해봅니다.



    닭다리의 부드러움은 말이 필요없네요. bhc맛초킹 맛은 생각보다 자극적이진 않고 짭쪼름한 간장양념이 특징입니다.  겉은 바삭 치킨 속은 참 부드럽네요.



    맛초킹 치킨 속살은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치킨에 이어서 치즈볼도 먹어봤는데요. 사실 bhc 치킨을 시켜 먹는 이유가 바로 요 치즈볼때문입니다.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거든요.



    치즈볼 겉은 약간 찹쌀도넛느낌인데요. 안쪽에 치즈가 가득 차있습니다.



    둘이서 먹다보니 어느새 줄어드는 맛초킹 간장 양념치킨을 오랜만에 먹다보니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bhc 대표메뉴라고 할만 하네요.




    bhc 맛초킹 치킨 솔직 후기

    bhc 대표 메뉴라 그런지 간장 양념 맛이 참 맛있습니다. 이전에 먹었던 갈비레오는 양이 좀 적었는데 맛초킹은 생각보다 양이 많은 느낌이네요. 다만 아쉬운 한가지 치킨 크기가 너무 커서 먹기 불편하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다음번에는 bhc 치파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