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고단백식당 콩국수 메뉴 및 가격

    대전 고단백식당 콩국수 메뉴 및 가격

    백종원3대천왕에 나온 콩국수집 고단백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꼭 생각나는 메뉴가 콩국수인데요. 대전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한여름에는 대기시간이 어마어마 하다고 하네요. 저도 몇번은 가볼까 하다 못가봤는데 오늘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대전 고단백식당 정보

    주소 : 대전 중구 선화동 282-11
    연락처 : 042-257-3681
    영업 : 기간 4월부터 9월까지 영업
    시간 11시부터 7시
    주차장없음. 식당 인근에 주차하셔야 됩니다.




    11시 40분쯤 방문했는데 대기인원이 있네요. 다행히 대기인원이 많지 않아 1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대전 고단백 식당 메뉴

    검은콩국수 10,000원
    노란콩국수 8,000원
    사리추가 3,000원
    (국내산 콩 사용)





    대부분이 노란콩국수를 먹기에 저도 노란콩국수를 시켰습니다. 국산 콩사용이라도 콩국수 비용이 10,000원이라 좀 부담이 되긴 하네요.

    고단백식당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면 색깔이 노랗게 특징인데요. 생각보다 콩국수 양이 많지 않아 실망이었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사리추가를 하셔야 될 것 같네요.





    고단백식당 콩국수 맛은?

    일단 콩국물은 진득한 느낌이 강한데요. 국물을 한 숟가락 먹어보니 굉장히 고소합니다. 콩국물에 간이 되어 있어 따로 소금은 안넣어도 될 것 같더라구요. 콩국수 한입 먹어보니 면과 콩국물이 참 잘어울립니다. 그냥 한여름 별미로는 딱인것 같네요.





    그렇게 국물까지 싹 먹었는데요. 일단 콩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맛이 있을 것 같은데 콩국수 자체가 엄청나게 특별하거나 그런 맛은 아닙니다.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상 대전 고단백식당 콩국수 후기였습니다. 6월 초에는 손님이 별로 없어서 좀 더 더워지기전에 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