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병천 박순자아우내순대 메뉴


    천안 병천 박순자아우내순대 메뉴

    최근에 천안 병천 출장 길에 다녀온 천안 병천 박순지아우내순대입니다. 병천에는 워낙 많은 순대국밥집이 있는데 이 곳은 백종원 삼대천왕 티비 프로그램에 나와 더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몇자리 안되고 근처에 따로 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뒷쪽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박순자 아우내순대 메뉴

    순대국밥 8,000원 모듬순대 13,000원
    순대만 13,000원

    박순자 아우내순대 주 메뉴는 순대국밥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워낙 많아 혼자 먹기에 부담스러웠는데 조금 일찍 방문해서 다행이 순대국밥을 먹을 수 있었네요.

    순대국밥 나오기 전 기본 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소금 새우젓이 나옵니다. 김치와 깍두기가 적당히 익어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박순자 아우내국밥 메인 메누 순대 국밥이 나왔습니다. 굉장히 맑은 국물이 눈에 띄는 순대 국밥, 국물을 먹어보니 국물 맛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국물만 먹어보니 순대국밥 특유의 잡냄새가 없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듯하네요.



    순대국밥의 핵심 순대는 기존에 먹던 순대 맛과 틀렸습니다. 순대피가 엄청 부드러워서 한 입에 착 감기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특히 박순자아우내순대는 순대 특유의 냄새가 안나서 굉장히 맛이 깔끔합니다.



    순대를 먼저 먹어보고 국밥에 들어있는 부속물을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순대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젔습니다. 먼가 재료 특유의 탱글함은 순대국밥 맛을 더 가미시키는 것 같네요.



    순대국밥을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밥한공기 듬뿍 말아서 맛을 봤는데요. 순대국밥 부속물이 너무 부드러워서 먼가 씹으면 바로 넘어간다는



    요롷게 고기 자체가 참 신선한 맛입니다.




    이 날 밥한공기 말아서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병천에 워낙 순대국밥 맛집이 많아서 다른 집과의 비교는 힘들지만 순대 특유의 냄새와 재료 자체의 신선함음 박순자 아우내순대를 따라 올 것이 없을 것 같네요.



    천안 병천 박순자아우내 순대

    제가 워낙 순대국밥을 좋아해서 병천에서 유명한 순대국밥집을 다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제일 맛있던 곳은 병천 청화집 순대국밥이었습니다.

    박순자아우내순대도 참 맛있는데 먼가 순대국밥 맛이 너무 깔끔하다는게 단점이네요. 순대국밥 특유의 냄새가 싫다는 분들은 오늘 제가 포스팅한 박순자아우내순대를 좋아하실 것 같네요.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제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