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칠암 일번지 횟집 메뉴 및 가격

    부산 기장 칠암 일번지 횟집 메뉴 및 가격

    이번주 주말 기장 칠암에 있는 일번지 횟집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에서는 아나고 회로 유명한 횟집이라 몇 년전 다녀왔었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가게를 새로 리뉴얼했더라구요.

    건물 외관부터 내부까지 완전리 바뀐 일번지 횟집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바로 아나고(붕장어)입니다. 보기엔 좀 징그러워 보여도 맛하나는 정말 끝내줍니다. 가끔씩 아나고 회 맛이 그리워 먹고 싶어도 세종시나 대전에는 아나고 회를 파는 곳이 없더라구요.



    먼저 기장 칠암 일번지 횟집 메뉴 및 가격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붕장어 회가 주메뉴이며,
    대(4인분) 90,000원
    중(3인분) 70,000원
    소(2인분) 45,000원
    한접시(1인분 25,000원) 입니다.



    평소에 워낙 아나고회를 좋아해서 아나고 회 3인분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간단하게 나오는데요. 아나고 회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아나고 회가 아주 얋게 썰어져 나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이 곳 기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맛이네요.



    기본찬들이 나오지만 그냥 맛만 보고 메인 요리에 집중할 수 밖에 없네요.



    아나고 회 한점 듬뿍 집어서 양배추와 같이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네요. 다른 야채들보다는 요 양배추와 참 잘어울립니다.



    아나고 회 듬뿍넣어 먹는 상추쌈을 보니 침이 그냥 나온다는ㅜ 저는 아나고 회를 이렇게 푸짐하게 싸먹는게 참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듬뿍 쌓여있던 아나고 회가 끝날즈음 장어매운탕이 나옵니다.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이죠. 경상도 지역에서 좋아하는 산초가 듬뿍들어있어 비린내가 없어 참 맛있습니다. 꼭 회 드시고 매운탕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