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갈비레오 갈비맛 치킨 후기


    bhc 갈비레오 갈비맛 치킨 후기


    최근 극한직업 영화에서 나왔던 수원왕갈비통닭 기억하시나요? 영화도 너무 재밌었지만 영화에 나오는 짭쪼름한 갈비맛 치킨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마음은 당장 수원에 달려 가서 먹고 싶었지만 너무 멀어 가지는 못하고 마침 bhc치킨에 갈비맛 치킨이 있다고해서 먹어봤습니다.


    bhc치킨은 오늘 처음 시켜먹어봤는데요. 치킨 말고도 사이드메뉴인 치즈볼이 유명하다고 해서 같이 시켜 먹어봤습니다.

    bhc갈비레오 치킨  18,000원
    달콤바삭치즈볼 5,000원


    배달비 포함해서 총 결재한 금액은 25,000원입니다. 배달비 포함이지만 정말 살벌한 치킨 가격에 쉽게 시켜지질 않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먹고 싶었던 갈비맛 치킨이기에 맛있게 먹어 봤습니다.



    ▼  사이드메뉴 bhc 달콤바삭치즈볼

    와이프가 강력 추천한 달콤바삭치즈볼입니다. 총 5개가 들어 있는데 비쥬얼은 딱 찹쌀도너츠랑인데요. 하나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 먹기에 딱 좋을것 같네요. 사이드 메뉴로 좋고 맛도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겉은 찹살도너츠 안은 모짜렐라치즈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드디어 bhc 갈비레오 치킨을...

    치킨 박스를 열어보니 갈비레오 치킨에서 향긋한 갈비 향과 숯불 향이 동시에 나더라구요. 아래 비쥬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갈비레오 치킨 비쥬얼은 100점 만점이네요.

    진한 갈색 갈비 양념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갈비레오 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조금 당황했던 닭 한마리를 사용한게 아니라 닭다리만 사용한 치킨입니다. 혹시 몰랐던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갈비레오 치킨 한마리 양에는 총 닭다리 4개가 들어있습니다.(체인점마다 틀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본격적으로 치킨 시식을,,,,
    일단 닭다리만 사용해서 그런지 육질이 쫄깃하면서도 너무 부드럽습니다. 아무래도 이 부분은 bhc만의 노하우가 있는 것 같네요.

    갈비양념은 엄청 진하진 않지만 적당히 닭다리 살과 어울려 감칠맛이 입안에서 맴도네요. 치킨만 먹어도 맛있지만 정말 밥을 부르는 갈비레오 치킨이네요.



    바로 밥을 준비하고


    양념을 충분히 적셔준다음 같이 먹어줍니다. 청양고추가 있어 매울줄알았지만 하나도 맵지 않네요. 갈비레오 시켜드시는 분들은 꼭 밥을 준비하셔야될듯하네요. 밥과 너무 잘어울리는 치킨입니다.



    마지막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은 나머지 치밥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



    bhc 갈비레오 치킨 후기 잘 보셨나요?

    마지막 남은 갈비 양념까지 밥에 비벼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짭쪼름한 갈비 양념부터 부드러운 닭다리 살까지 최근에 먹었던 치킨 중에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만 갈비레오 치킨 아쉬운 점은 가격대비 적은 양인데요. 닭다리가 총 4개 들어있는데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적은 양이더라구요.

    이 점 참고하셔서 시켜 드시면 될듯하네요.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