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뚜쥬루 돌가마점 메뉴 및 가격

    천안 뚜쥬루 돌가마점 메뉴 및 가격

    천안에 출장차 가게 되면 꼭 한번씩 들리게 되는 빵집이 있습니다. 천안에서는 분점도 있고 워낙 유명한 빵집인데요. 타 지역분들은 잘 모르시길래 오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천안 뜌쥬르 돌가마점 정보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로 706
    전화번호 : 041-578-0036
    영업시간 : 매일 8:00 ~ 22:00
    주차장있음


    사진으로 보시면 알겠지만 빵집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빵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문 입구에는 " 인공 생크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큼지막하게 써있네요. 뜌주르 과자점은 천안에만 있으니 참고하세요.



    천안 뚜쥬르 매장사진입니다. 건물 크기 만큼이나 내부도 엄청 넓더라구요. 빵을 고르고 윗층으로 가서 차 한잔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매장입구에는 뚜쥬르 빵집에서 선물용으로 제일 인기가 많은 돌가마 만주가 포장되어 있네요. 저는 꼭 여기 방문하면 사오는 게 돌가마 만주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팥 고명이 너무 맛있어서 꼭 사오게 되더라구요.

    돌가마 만주 1개 가격 1,900원



    천연효모를 14시간 발효시켜 만든 거북이 빵도 있네요.
    거북이 빵 2,200원



    아마도 입구 바로 앞 진열대는 돌가마 빵 종류를 나둔것 같네요.
    돌가마 식빵 4,800원 , 빵 돌가마 과자 2,000원



    빵 돌가마 브래드 7,300원



    뜌주르 빵집 빵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한데 자세히 보니 순 우리밀을 사용한 빵이 많더러구요. 우리밀이라 그런가 빵을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는 느낌입니다.

    복독이 2,500원



    소보루 2,200원 슈크림 빵 2,500원



    맘모스 빵 3,000원



    갈릭브래드 4,800원 어니언브래드 4,800원



    치즈 먹물브래드 5,500원



    녹차 슈 인절미 4,500원

    어떤 빵이 맛있을지 모르겠지만 다행히 맛있어 보이는 빵들은 직원분이 시식용 빵을 잘라주시더라구요. 먹어보시고 입맛에 맞는 빵을 고를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빵들이 다 맛있다는,,,



    딸기 롤케익 3,800원



    쌀케익 마리아쥬 6,500원



    너무 너무 이쁜 꽃 케익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직접 재배한 먹는 꽃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이벤트용으로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먹는 생크림 케익 31,000원



    이 외에도 더 많은 종류의 빵들이 있지만 다 찍지는 못했네요. 이날 저는 아래 사진에 보이는 샐러드도넛, 찹쌀도넛, 돌가마만주를 사왔습니다. 제 취향의 빵은 샐러드 도넛이고 나머지는 와이프가 좋아하는 빵이네요.



    집에 포장해서 먹어본 빵맛은 당연히 꿀맛! 뚜주르 과자점은 천안에만 있으니 빵덕후분들은 천안에 가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