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향비빔국수 대전노은점 면발이 최고

    망향비빔국수 대전노은점 비빔국수 맛집

    오늘은 대전에 일이 생겨
    와이프랑 같이 아점을 먹게 되었습니다.

    입맛까다로운 와이프님이 갑자기
    비빔국수가 땡긴다며 찾아간곳이

    바로 오늘 포스팅할
    대전 노은동에 있는 망향비빔국수입니다.

    저는 대전살면서 처음 가본곳인데
    와이프말로는 비빔국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대전 망향비빔국수 정보

    주소
    대전 유성구 노은동로 75번길 74

    영업시간
    10:00 ~ 21:30


    10시 좀 넘어서 가게에 도착했는데
    가게 문이 닫혀있는줄 알고 당황했네요.

    마침 사장님이 오픈 준비를 하고 있어서
    양해를 구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네이버 정보에는 영업시간이 10시부터인데
    실제로는 10시 반에 영업하신다고 하네요.)

    망향비빔국수는 전국 체인점인데
    대전에는 노은동 한곳밖에 없다고 합니다.

    망향비빔국수 메뉴

    비빔국수, 잔치국수
    보통 6,000원, 곱배기 7,000원

    망향만두, 갈비만두
    3,000원


    처음 와본곳이라
    여러가지 메뉴가 먹고 싶어서
    비빔국수 1, 잔치국수 1, 갈비만두 1
    이렇게 메뉴 주문했습니다.
    (계산은 선불입니다.)


    오늘부터 갑자기 한파가 시작되서
    몸도 녹일겸 따뜻한 육수 한잔씩 먹으며
    메뉴를 기다립니다 ㅎㅎ

    별 기대안했던 육수한잔

    약간 매콤하면서 감칠맛나는
    멸치육수가 그냥 말이 필요없네요.
    식전 에피타이져로 최고입니다 ㅋ


    국수나오기전
    갈비만두가 나왔습니다.

    갓 쪄서 나온 갈비만두 한점 ㅎㅎ

    만두 속이 꽉 차있어서
    식감도 너무 좋고 그냥 살짝만
    나는 갈비맛이 아니라 정말 진한
    갈비향이 나서 좀 놀랐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갈비만두에 심취하다보니

    오늘의 메인메뉴 망향비빔국수와 잔치국수가
    등장했습니다 ㅎㅎ 비쥬얼이 그냥 끝내줍니다.

    새빨간 비빔양념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바로 비빔국수부터 먹어봤는데요.


    포스팅쓰는 내내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양념 맛이 생각나서
    침이 그냥 고이네요 ㅎㅎ


    국수 면발도 찰지고
    양념이 잘배어있어서 그런지
    쉬지 않고 면발이 들어갑니다.

    곱빼기로 시킬걸 정말 후회 막급 ㅠ

    비빔국수 다음은 뜨끈한 잔치국수를
    먹어봣는데... 그냥 여기 오시면
    비빔국수 갈비만두 조합으로 드셔보세요.

    제 갠적으로 잔치국수 면발은 좋은데
    맛은 평범하네요.


    갈비만두 남은 하나는
    남은 비빔국수 양념장에 푹찍어서

    그냥 말이 필요없습니다.
    대전 비빔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ㅎㅎ

    오늘부터 날씨가 한파라
    비빔국수가 안땡겼는데
    먹고 난 후 어찌나 맛있게 먹었던지
    추위가 다 날아갔네요.

    이한치한입니다 ㅎㅎ

    남은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 제 돈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