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차오프라야 분위기 좋은 곳 추천

    세종시 맛집 차오프라야 분위기 좋은 곳 추천

    저에게 일년 중 가장 어려운 날
    바로 와이프님 생일이 다가왔습니다.

    뭐 이 날 만큼은 특별히 평소에
    못먹어보던 맛집들을 찾아나서는데

    까다로운 와이프님
    입맛 맞추기가 쉽진 않더라구여ㅠ

    세종시는 맛집 찾기가 쉽지가 않아
    지인찬스로 태국요리로 유명하다는
    차오프라야 식당을 예약해서 찾아갔습니다.

    세종시 차오프라야 정보

    위치 : 세종시 장군면 전원마을2길 56 2층
    영업시간 : 11:30~22:00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주차장 있음

    이 곳 위치가 세종시 도심하고는
    조금 떨어진 위치에 있는데요.
    생각보다 멀진 않고 가볍게 드라이브
    하기에 딱 좋은 위치입니다.

    도로옆에 강변 바로 옆이라
    경치도 참 좋고 뷰가 정말 좋습니다.

    주차는 가게 1층에 하시면 됩니다.

    방문한 날이 설연휴 마지막날
    저녁이라 생각보다 가게는 조용하더하구요.

    가게 오른쪽 좌석들이 금강뷰라
    손님들이 다 창가뷰로 ㅎㅎ

    저희도 마침 창가 자리가 있어
    창가에 앉아 밖을 보니
    금강 뷰가 너무 이쁩니다 ㅎ

    차오프라야 메뉴 참고하세요.
    (사진 메뉴가 잘안보이시면
    아래 사진 누르고 확대하시면 됩니다)

    차오프라야 특식

    샐러드 바베큐 메뉴

    에피타이져 메뉴

    볶음요리 메뉴

    커리 메뉴

    볶음밥 볶음면 메뉴

    쌀국수 메뉴

    음료 메뉴


    다양한 태국요리 메뉴가 있는데
    정말 메뉴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ㅠ

    뭘먹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오늘 특별한 날이니 평소
    못 먹어봤던 메뉴들을 고르기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똠얌꿍 23,000원
    뿌팟뽕커리 27,000원
    이렇게 메인메뉴 두가지 시켰습니다.

    메뉴 나오기 전 기본 찬?
    피클과 양파절임이 나오네요.

    양파절임음 보통, 피클이 정말 맛있습니다.
    두번 리필해먹었네요 ㅎㅎ


    제일 먼저 나온 메뉴
    바로 뿌팟뽕커리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예술이쥬?ㅎㅎ

    맛은 더 예술입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제가 먹어봤던 뿌팟뽕커리는
    비교가 안될만큼 맛있다는 ㅎㅎ

    요 크랩이 어찌나 연하던지
    튀김의 바삭함과 연한 속살이 어울려지면서
    정말 식감이 예술입니다 ㅎㅎ

    크랩에 커리소스 듬뿍찍어서
    한입 ㅎㅎ 같이 간 저희 와이프님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ㅎㅎ
    오늘 식당선정은 대성공이네요.


    다음 메뉴 똠양꿍

    태국음식 특유의 향신료 맛때문에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이곳은 약간 태국+한국식이라고 해야되나?

    생각보다 향신료 맛이 안나
    저는 개인적으로 입맛에 깟 맞더라구요.

    일단 새콤하면서 진한 국물맛에 한번 놀라고
    똠양꿍안에 들어있는 큼지막한 재료들에
    두번 놀랐습니다 ㅎ

    요롷게 엄청나게 실한 왕새우가 들어있는데
    한입 배어물면 쫄깃하면서 탱탱한 식감이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제가 먹어봤던 새우중 최고였습니다 ㅎ

    새우외에도 야채들도 너무 신선해서
    똠양꿍 국물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 두가지 음식만으로
    배가 차올랐지만 뿌팟뽕커리
    양념이 너무 아까워서 ㅎㅎ
    공기밥도 추가했습니다.

    공기밥은 우리나라쌀이 아닌
    태국쌀밥이 나오는데 이게 또
    커리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정말 밥도둑이니 꼭 뿌팟퐁커리 드신다면
    공기밥 무조건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ㅎ
    인생 커리밥입니다 ㅎ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저녁을 하고
    돌아가는 길 두명 식사 비용으로
    총 52,000원 나왔는데
    돈이 하나도 안아까울만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사실 가기 전 네이버
    블로그 홍보가 많아서 좀 걱정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세종시에서 먹어봤던
    맛집 중 손에 꼽히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들도 또 먹고 싶더라구요 .

    세종시 맛집 분위기 좋은 태국음식점
    찾으신드면 차오프라야 강력추천드립니다^^
    (제 돈주고 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