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치킨 맛집 시골숯불치킨 숯불양념구이

    울산 치킨 맛집 시골숯불치킨 숯불양념구이

    오늘은 울산에서 배달 시켜 먹은
    숯불치킨 맛집 울산 남외동
    시골숯불치킨 리뷰를
    자세히 적어보겠습니다.

    가게 정보
    주소 : 울산 중구 염포로 27
    영업시간 : 오후 2시 ~ 익일 새벽 3시
    주요 메뉴 : 뼈닭양념구이, 뼈닭소금구이

    늦은 저녁 12시 배가 너무 출출해서
    치킨 한마리 먹기로 했는데요.

    저희는 주로 튀긴치킨보다는
    지코바같은 구운치킨을 참 좋아하는데

    마침 집 근처에 뼈숯불구이 치킨을
    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먹으로 가기 힘들어
    배달의 민족으로 바로 배달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도착하는데 40분정도 걸린것 같네요.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서 샐러드는
    공짜로 주더라구요.

    숯불양념치킨(17,000원)과
    셀러드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배달시켜드실 분들을 위해 메뉴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숯불소금구이 16,000원
    숯불순살소금구이 18,000원
    숯불양념치킨 17,000원
    숯불순살양념치킨 19,000원
    소금구이반양념반 17,000원


    시골숯불치킨이 참 좋은게
    제가 사는 세종시에는 대부분
    배달료가 붙는데 이 곳은 배달비가
    무료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숯불양념치킨입니다.

    빨간 양념 비쥬얼이 정말 침고이게
    만드네요 ㅎㅎ

    기존에 먹어봤던 지코바 치킨과
    비교를 하자면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생각보다 맵지않았습니다. 양념 자체가
    감칠맛이 뛰어나서 그런지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는 양념이더라구요.

    특히 치킨과 같이 나온
    샐러드 이게 대박입니다ㅎ

    소스가 사과의 시큼한맛과
    마요네드 고소한맛이 잘 섞여서
    샐러드와 치킨 맛의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어봤던
    숯불치킨중 손에 꼽히는 치킨중 하나였습니다.

    치킨 자체도 숙성이 잘되어 그런지
    속은 촉촉하고 겉에는 양념이 잘 배어져 있네요.

    하루의 피곤이 싹 날아가는 그런 맛 ㅎㅎ
    울산에 살았다면 매주 시켜먹을듯 ㅎ

    치킨 말고도 떡볶이 떡이 들어있네요.
    시키고 나서 리뷰를 찾아보니 우동사리
    추가해서 양념이랑 비벼 먹으면 참 맛있다고 하던데
    그렇게 못 시켜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요롷게 양념이 듬뿍 들어있는
    울산 시골숯불치킨 맛은 당분간
    잊지 못하겠네요.


    마지막 소스만 남았는데
    밥비벼 먹기에는 너무 배가 불러서
    오늘은 이만하기로 ㅎㅎ

    오늘은 울산 남외동에 있는
    시골숯불치킨 양념숯불치킨을
    자세하게 리뷰해봤습니다.

    배달비도 없고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치킨까지 뭐하나
    흠잡을데 없는 치킨 맛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