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족발 맛집 깐깐한족발

    세종시 족발 맛집 깐깐한족발

    평일 저녁 집에 마땅히 먹을 만한
    음식도 없고 밖에 나가서
    먹기도 귀찮을땐
    배달음식이 최고더라구요 ㅎ

    배달음식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바로
    족발 맛집을 찾아서

    오늘도 열심히 검색해본 결과
    세종시 족발 맛집으로
    깐깐한 족발을 추천하는 곳이
    많길래 바로 배달 시켜 봤습니다.

    세종시 깐깐한 족발 배달 후기

    저녁 7시쯤 배달시켰는데
    배달은 30분정도 걸린것 같네요.

    세종시에 배달음식점이
    워낙 많다보니 배달이 밀려 있을때는
    시간이 오래걸리기도 하는데

    깐깐한 족발 배달은 정말 빠르게
    배달 온것 같습니다.

    배달 속도는 완전 만족스럽네요^^

    🔽 족발 배달 용기가 너무 깔끔하게
    담겨져 와서 먹는 입장에서도 완전
    만족스럽더라구요.


    🔽 족발 배달 용기를 친환경 용기로
    사용해서 먹고 난 뒤
    바로 분리수거 할 수있어
    참 편했습니다.

    요롷게 상추도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ㅎ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가장 기달리던 족발
    시식 타임 ㅎㅎ ㅎ

    깐깐한 족발은 마지막에
    숯불로 한번 구워져 나와서
    은은한 족발 냄새가 기가 막혔습니다 ㅎㅎ

    족발 외에도 여러가지
    찬이 같이 배달 되었는데

    막국수부터

    샐러드

    무쌈과 무말랭이까지
    구성이 아주 알차더라구요 ㅎ

    가장 중요한 족발부터 먹어보니
    야들야들한 식감과 쫀득한 비계의 조합이
    어찌나 맛있던지 저절로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먹고 나서도 족발 살코기의
    부드러운 느낌은 잊을수가 없습니다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는 족발이지만
    쌈싸먹는 맛은 정말 최고인데요.

    족발에 무말래이 조합은 정말 최고입니다 ㅎ

    마지막으로 족발에 막국수 같이
    한입 먹으면 입안에서 족발이
    춤을 추더라구요 ㅋㅋ

    세종시 족발 맛집 깐깐한족발 배달 후기

    오랜만에 시켜 먹어본 족발 배달인데
    세종시 맛집답게 족발 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특히 숯불향이 은은하게 배인 족발은
    냄새도 하나안나고 족발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어 먹으면 먹을수록
    더 땡기는 그런 맛이더라구요.

    세종시에서 먹어 봤던 족발 중에서
    정말 손에 꼽히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세종시 족발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