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짬뽕 맛집 불맛 제대로 황기왕짬뽕

    대전 짬뽕 맛집 불맛 제대로 황기왕짬뽕

    오늘은 갑자기 한파가 찾아오면서
    뜨끈한 국물음식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주로 점심은 회사 근처에서
    해결하는데 직장동료가 정말 맛있는
    짬뽕집을 추천해줘서 찾아가봤습니다.

    대전 황기왕짬뽕

    주소
    대전 대덕구 중리북로 37번길 65

    영업시간
    11:00 ~ 19:00


    위치는 대전 중리동
    중리시장 근처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몇대 정도만 가능하고
    골목길 주차해야됩니다.


    11시 50분쯤 도착했는데
    가게 안은 손님들로 가득하네요.

    직장동료가 이 근처에 사는데
    중리동에서는 유명한 짬뽕집이라고
    합니다. 먹기전 기대 가득 ㅎㅎㅎ

    대전 황기왕짬뽕 메뉴

    황기짬뽕 7,000원
    짬뽕곱배기 8,000원
    유니짜장 6,000원
    탕수육 소 15,000원
    고추잡채만두 5,000원


    메뉴는 고민할필요없이
    황기짬뽕으로 시켰습니다.

    음식나오기전 찍어본
    황기의 효능입니다.

    짬뽕에 황기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먼가 짬뽕먹는데 몸보신하는 느낌이네요 ㅎㅎ

    오늘의 주인공 황기짬뽕입니다.

    비쥬얼은 일반 짬뽕집과 비슷한데
    특이한게 짬뽕안에 들어있는
    야채가 굉장히 얇게 다져서 나온다는거

    해물은 오징어밖에 안보이는데
    황기짬뽕이 어떤 맛일까 굉장히
    궁금하더라구요.

    바로

    짬뽕 면을 살살 달래가면서
    면치기 들어갑니다 ㅎㅎ

    음 일단 한입먹자마자 입안에 풍기는
    불맛이 굉장히 향긋하게 다가옵니다.

    짬뽕국물이 맵지않고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육수맛입니다.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네요 ㅎ

    특히 저는 짬뽕에 들어있는 야채들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언뜻보먄 채소들이
    숨이 죽어있는데 먹어보면 식감이 어찌나
    아삭거리는지 ㅎㅎ

    요 채소와 짬뽕면이 정말 환상의 궁합 ㅎㅎ

    사실 처음 황기짬뽕 비쥬얼을 봤을때는
    재료가 별로 안들어있는것같아
    아쉬웟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면발이 입에 착착 달라붙어서
    그런지 면은 금방 사라지네요.

    면발은 다먹었는데
    이프로 아쉬워서 공기밥 하나시켜서
    짬뽕밥으로 마무리 ㅎㅎ


    평소에 짬뽕을 좋아해서
    정말 많은 집을 가봤는데요.

    사실 이곳 짬뽕은 재료가 화려하거나
    자극적인 맛이 아닌 기본에 충실한
    짬뽕이었습니다. 특히 짬뽕에 들어있는
    채소와 면발 조합은 어떤 재료들보다고
    최고의 궁합이었네요.

    대전 짬뽕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가보셔도 좋을것같네요.

    황기왕짬뽕으로 몸보신 잘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